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카페탐방기] 정동 “산다미아노 카페” 후기

728x90
반응형

산다미아노


운영시간: 매일 8시 - 20시

강북삼성병원이 있는 정동사거리에서
정동길로 들어오면 초입에 보이는 산다미아노 카페!
외부에 보이는 테라스가 이뻐보여 들어갔당


테라스 앞엔 이쁜 나무들도 있어서
봄향기 뿜뿜~🌸🌺💐

입구에 긴 홀을 지나면

미니 케이크들과 셀프 바! ㅎㅎ

산다미아노 메뉴판이당
소비대장은 쇄국정책을 시행하는지 매실 전통차를 주문했다
나는 트레플베리를 주문!

하지만 소비대장은 3초만에 양과자 쿠키를 주문 ㅋㅋㅋ

테이블도 많고 실내가 매우 넓었당
소비대장은 인자기 급 위치선정으로 가장
푹신한 자리를 겟했다.

와이파이는 두개라 속도면에서 유리하다 ㅎㅎ
콘센트가 곳곳에 있어서 좋았당
숨어있으니 잘찾아야함👀

베리 에이드는 뭐랄까 바닥에
산딸기?들이 엄청 많음 ㅋㅋㅋ
소비대장의 매실차는 비쥬얼로만 봐선
수정과인줄 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가 생각한 에이드 느낌이 아니라
놀란 소비대장 ㅋㅋㅋㅋ
그녀는 근래 초록매실에 빠져있다.

이 집은 음료보단 쿠키맛집인걸로!
쿠키는 정말 맛있다 ㅋㅋㅋㅋ
먹고 또 사먹음 ㅋㅋ🐷

그리고 나올 때 발견한
수익금의 일부를 가난한 이웃에게 기부한다고 한다👍🏻

산다미아노 솔직후기🛎

⭐️⭐️⭐️
음료보단 쿠키 맛집.
서비스⭐️⭐️⭐️⭐️
테이블 간격도 넓고 충전기도 많고 굿굿
가격⭐️⭐️⭐️
가격은 극히 평범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