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명동 할머니국수” 메세나폴리스점 후기

728x90
반응형

명동 할머니국수 합정점


합정 메세나폴리스에 방문하면
가성비를 추구하는 소비대장은 주로
맛있는 거리로 간다 ㅋㅋㅋㅋ
은근 숨은 맛집들이 많은 곳 ㅎㅎ
오늘 명동 할머니국수집으로 향했다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음 ㅋㅋㅋ

기존 메뉴판에는 신메뉴가 없어서
문밖으로 나가서 다시 찍고온 소비대장 ㅋㅋㅋ
우린 닭갈비 비빔밥과 고기국수를 시킴

기본 반찬들
신기한 건 할머니국수집답게 국물에도 소면이 있음 ㅋㅋ

먼저 나온 닭갈비 덮밥!
평소 빨리먹을 수 있는 덮밥을 좋아하는 편인데
닭갈비 양념도 적절하고 깻잎 향이 조화로웠당👍🏻

츄릅 ㅎㅎㅎ🥴👍🏻

소비대장이 시킨 고기국수 ㅎㅎㅎ
근데..면이 차가움 ㅋㅋㅋㅋ
당황한 소비대장 ㅋㅋㅋ맛없는 게 아니라
자기 입맛에 안맞는 거라고 손사레 치는 소비대장👋🏻🤭
결국 내가 마무리🐷ㅋㅋㅋ

메세나폴리스 주차요금

그리고 중요한 주차 요금!
합정 메세나폴리스 주차기본 1시간이 무료!
보통 2인기준으로 먹으면 1시간 할인을
받을 수 있을 듯 하당 ㅎㅎ
그래도 기본 1시간 무료가 있어서 여유로웠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