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토미카] 스바루 삼바 라멘 트럭(Subaru Samber Noodls Truck)

728x90
반응형

​스바루 삼바 라멘트럭
​토미카 정보
——————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토미카는 포장마차 푸드트럭인 ‘스바루 삼바 라멘 트럭’입니다! ㅎㅎ
요 제품은 단종된 제품으로 더욱 희귀한 토미카랍니다 아무래도 앙증맞은 홍등 라멘트럭의 갈색과 블루라인의 틀이 조화가 잘 이뤄지기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크게 설명드릴 부분이 있는 것은 아니니 바로 사진 감상하실게용

스바루 삼바 누들 트럭이라는 정식 명칭으로 이 제품은 국내 정발판은 아닙니다 ㅎㅎ

푸드트럭의 하이라이트 바로 저 홍등과 간판 아닐까요?ㅎㅎ

후면은 뭐 크게 눈에띄는 부분은 없어요 ㅠ

우측 모습입니다 ㅎㅎ 색깔이 아주 귀엽죠?

전면 사진입니다 회색의자가 파란색 몸통과 조화를 이루는 모습이네요 ㅎㅎ

매대 확대샷입니다 ㅎㅎㅎ 메뉴판도 보이네요 ㅎㅎㅎ어릴적 아파트 단지 옆에 열리는 자장면 트럭이 생각나네요 한그릇에 2500원?이였나 밤에 엄마랑 손잡고 밤산책하다가 먹는 저 한그릇이 행복한 시절이 떠오르네요 ㅎㅎ
역시 지금 생각해보면 행복은 돈과는 꼭 비례하는 건 아닌 거 같아요!(급 감성모드;)

가끔 생각나면 찍는다는 항공샷입니다 ㅎㅎ

오늘은 토미카 서스펜션 투샷으로 마무리해봅니다 ㅎㅎ 매대 오픈하고 한장과 클로즈하고 한장~
푸드트럭 매니아 분들이라면 소유해야할 토미카입니다
전시해두면 라면 한그릇이 떠오르는 그런 토미카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