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엉터리 생고기” 용두점 후기

728x90
반응형

엉터리 생고기 용두동점


용두역과 상당히 떨어져 있는 엉터리 생고기 용두점!
앞엔 주차도 가능하다 ㅎㅎ(인도는 지못미..😷)
도보로 갔는데 용두역 1출에서 5-7분 걸린당

내부는 굉장히 넓었당 ㅎㅎ
테이블도 엄청 많고 6인석도 있었음

그냥 무한리필이라고 생각하면 오산!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하다 ㅋㅋㅋ
우린 삼겹살+목살로 선택!
목살이 최고여~🐷👍🏻

셀프바도 있고 한강 별미 포트라면도 있당 ㅋㅋ
물론 음료수는 무료!

테이블 기본 셋팅~
뭐 특별한 건 없당 ㅎㅎㅎ
(다만 스페셜하다면 주인아주머니
개인 라디오 소리가 매우 크다는 거?)

환풍기는 테이블마다가 아닌 천장에 저렇게 달려있어
연기가 많이난당
그래서 불세기를 3으로 올리면 안됨🍖
(고기향수를 선사해준당)

파무침과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주는 버섯모음

철판 가운데 신기하게 된당찌개가 올라간다

셀프바에서 된장찌개 육수를 자유롭게 추가할 수 있다👍🏻

구형 도시락판에는 마늘과 김치를 구워먹을 수 있다
소비대장이 좋아할 구성템 ㅋㅋㅋ
소비대장의 식성은 구수한 편이다🤭

그리고 고기는 처음에만 가져다주고
그 다음부턴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어야함🥩
목살 빛깔이 정말 좋단말이지
고기품질은 아주 좋다👍🏻

게다가 원없이 먹을 수 있는 무한리필이라는 것⭐️

라면도 안먹을 수 없어서 하나 끓임 ㅋㅋ
상당히 구성된 먹거리가 풍부한 엉생
처음 와봤는데 종종 부담없이 먹고싶을 때 올 거 같당 ㅎㅎㅎ

엉터리 생고기 솔직후기🛎
서비스⭐️⭐️⭐️⭐️
가족이 운영하는 것 처럼 보이는데 크게 부족함 없는 친절도를 자랑한다 안경쓴 젊은 남자분이 서빙도 잘하고 친절도도 좋았다👍🏻👍🏻
⭐️⭐️⭐️
무한리필 집이라는 걸 감안했을 때 나쁘지 않은 선택
삼겹살보단 목살이 좀 더 맛있음.
가격⭐️⭐️⭐️⭐️⭐️
가격이야 두말하면 잔소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