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토마토도시락” 용두동점 후기

728x90
반응형

토마토도시락 용두동점🍅



제기동역 3번 출구와 가까운 토마토도시락 용두동점
사실 제기역과 용두역 주변엔 직장이 많은데
그에 비해 점심을 먹을만한 음식점이 많진 않다
그런데 요즘들어 조금씩 늘어가는 추세
그 중 한 곳이 바로 토마토도시락🍅
이런 곳을 또 골목대장을 겸임하는 소비대장이
안갈 수 없었다🥴

운영시간
9시 - 21시
주말휴무, 브레이크 타임없음⭐️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다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테이블이 있었음

주문은 무인주문기도 가능하고 대인주문도 가능👍🏻

엄청 메뉴!!
메뉴판이 너무 커서 한 컷에 담을 수도 없음 ㅋㅋㅋㅋ

버거집처럼 토핑추가도 가능하다ㅋㅋㅋ

컵라면도 있음 ㅋㅋㅋ

국과 물은 셀프~

쥑이네 부대찌개도 있다닝🧐

제육볶음 도시락과 불고기 도시락
그리고..

돼지 소비대장🐷은 치킨마요덮밥도 시킴 ㅋㅋㅋ
소스 잘못뜯어서 졸졸 나오는 중 ㅋㅋㅋㅋㅋㅋㅋ
맛은 약간 달달한 소스가 기본이다보니
아주 달다 ㅋㅋㅋㅋ
그래도 귀찮은 점심이나 아침을 해결하기에 아주 좋은
도시락집인 것은 분명하다
자주 가야징🐷👍🏻

토마토도시락 솔직후기🛎
서비스⭐️⭐️⭐️⭐️
사장님 두 분이 매우 친절하심
맛⭐️⭐️⭐️⭐️
가성비와 맛 두 마리 토끼를 잡는다
가격⭐️⭐️⭐️⭐️⭐️
요새 김밥이 3-4천원 하는 것을 보아
매우 저렴한 가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