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siku] 시쿠 트램1011(Tram)

728x90
반응형

​시쿠 트램
시쿠 정보
—————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미카 소개가 아닌 특별히 siku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시쿠(siku)는 90년 전통을 자랑하는 유럽의 다이캐스트 회사입니다!
제가 트램을 워낙 좋아해서요 ㅎㅎ 토미카의 히로시마 전차도 두대 샀었는데 확실히 유럽풍의 트램은 유럽회사에서 사야 퀄이 이쁘네용 ㅋㅋㅋ 유럽이 가장 부러운게 사실 트램이거든요 ㅠ 지상에서 바깥 풍경을 구경할 수 있고 게다가 버스랑은 다르게 덜 흔들리고 훠얼씬 안전하니깐요 어쨌든 취향은 그만 나불거리고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ㅎㅎ
사진 보시죠~!

플라스틱에 뒤에 종이를 덧댄 형식으로 포장되어 있구여 그냥 깔끔합니다

빨강색과 하얀색의 조화가 아주 이쁜 트램입니다 위에는 전선과 연결하는 부분이 검은색으로 표현되어 있구여 드개를 연결할 수 있는 고리가 앞뒤로 달려있네요 ㅎㅎ

요 부분이 연결하는 뒷부분입니다 ㅎㅎ 좌우로 이동 가능해요!

요부분이 연결하는 뒷부분입니다 ㅎㅎ 마찬가지로 좌우로 이동가능합니다

요로케 연결가능합니다! ㅎㅎ 스타필드에서 구매할 때 연결가능한 거 보고 두개 집었죠 ㅋㅋㅋㅋㅋ

요건 항공샷입니다 ㅎㅎ 이런 멋진 트램을 서울 사대문안에서 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흔들리고 급정차하는 버스 대신에 안정적인 트램이라니 후 꿈꿔봅니다 ㅠ

지붕 확대샷입니다 ㅎㅎ 생각보다 디테일하네요 얇은 선들과 이음새 부분 표현이 훌륭합니다​

문 확대샷입니다 ㅎㅎ 깨알같이 표현되어 있어 귀엽습니다​


요긴 운전석 쪽 문같군요? ㅎㅎ 창문 틀 표현이 되어있네요

연결완료된 트램 사진입니다 ㅎㅎ 되게 깔끔하죠? 책상의 한켠을 장식 중이랍니다 시쿠 제품은 이번에 처음 구매해봤는데 가격 대비 퀄리티가 아주 훌륭합니다 토미카의 아쉬운 부분들을 메워줄 수 있는 라인이라 생각됩니다 ㅎㅎ 간간히 시쿠 제품들도 이쁜 모델들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