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도토리 편백집” 롯데아울렛 고양점 후기

728x90
반응형

도토리편백집


이케아 고양점에 놀러가면
밥은 무조건 이케아 푸트코트에서 먹는데
가끔 지겨울 때가 있당
어른들은 별로 안좋아하시기도 하구 ㅠ
그럴 때 가기 좋은 롯데아울렛 고양점 푸드코트~
사실 이케아랑 롯데아울렛이 같은 건물을 쓰고 있어서
간다고 말하기도 민망 ㅎㅎㅎ

도토리편백집 메뉴판!
우린 편백찜세트 4인을 주문했당

뭔가를 냄비에 넣고 물을 끓여주신당

친절하신 사장님이 타이머를 맞추고 준비해주신당

평일 점심에는 할인가격에 먹을 수 있당

그리고 다음은 소스레시피 타임
소스통 6개를 가져다 주고
레시피를 보고 취향에 맞게 만들어 준다👍🏻
나름 재밌는 구성요소
난 맵찌라 매운걸 못먹어서 대만스타일로 했는데 ㅋㅋ
그러고나면 나중에 소고기를 먹을 때
양념 맛이 안느껴진다 ㅜㅜ
그리고 조금 느끼해질 수 있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3,4단계를 추천드린다⭐️

레시피 순서대로 소스들을 기본 베이스에 부어 주고

마지막으로 져어주면 끄읕!

소스를 다 만드니 등장하는 국물 떡볶이~
편백집과 안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소스맛이 훌륭해서 놀람 ㅋㅋㅋ

타이밍 맞게 울리는 타이머~
(그래서 타이머잖아 ㅋㅋ;;🤭)
엥? 양이 너무 적어보임 ㅜ

근데 고기가 겹겹이 겹쳐진 거라 적어보였음 ㅋㅋ
숙주랑 싸서 먹으면 굿굿

밥은 기본 세트에 안들어가서 따로 추가해야 한당
조금 아쉬운 부분 ㅠ

다 먹고 나오니 푸드코트 라인에
업장이 생각보다 엄청 많았다
중국집, 일식, 양식 등등
기본적으로 취향에 골라먹기엔 충분한 업장 수 였당

도토리편백집 솔직후기🛎
서비스⭐️⭐️⭐️⭐️
친절하신 사장님의 응대 처음에 군인인줄 알았음
그정도로 다나까만 쓰시면서 엄청나게 깍듯하게 응대해주신당👍🏻
맛⭐️⭐️⭐️
크게 흠잡을 수 없는 맛이다
하지만 그런만큼 특별함도 느끼기 힘든 맛이라고 생각
가격⭐️⭐️⭐️
가격은 뭐 소고기니깐.. ㅎㅎㅎ
그냥 비싼 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