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송파구 맛집 “버드나무집” 후기

728x90
반응형

버드나무집


송파구에서도 외곽에 위치한 버드나무집
뭔가 경기도 외곽에 있는 갈비집 분위기가 난당
외관도 오래된 느낌이 물씬

주차장도 매우 넓다 ㅎㅎㅎ
도보로 오시는 분들은 못본듯👀

입구부터 엄청 큼 ㅋㅋㅋㅋㅋ
대기석엔 오락기도 있는데 돈을 넣야 화면이 커지는 건가🤭

들어가는 길엔 셀프코너가 운영중
여긴 소스, 채소, 그리고 팥죽을 가져갈 수 있당
+식혜도 있음 ㅋㅋㅋ(나갈 때 확인해서 못먹음 ㅠ)

우린 5명이라 6인석!

모든 좌석이 가벽이 쳐져있어 옆 테이블과 대화를 공유하지 않아도 된당👍🏻👍🏻
손소독제도 있구 직원분들 부르는 벨도 있당
(고기집은 벨이 꼭 있어야 한다는 생각🧐)

버드나무집 메뉴판
우린 돼지갈비로 5인분 주문!
(혼자서 나중에 1인분 추가한 건 비밀🤭🐷)

고기집답게 복잡한 공조시스템 ㅋㅋㅋ
여긴 숯을 사용한다👍🏻

유명하다는 팥죽부터 시식!
사실 원래 팥죽을 안먹는데 요건 상당히 맛있었당 ㅎㅎ

비계부분이 거의 없고 살코기로 이루어진 갈비🥰
고기 불판도 교체방법이 굉장히 신기신기
포개서 뒤집으면 끝 ㅋㅋㅋㅋ

거한 한상 차림 ㅎㅎㅎ
상추무침도 달달하니 초딩입맛에 딱👍🏻🥴

고기가 엄청 부드럽고 양념 맛이 너무 달지 않았당
다시 군침이 주르륵🤭

이상 송파구의 갈비집
버드나무집 포스팅 끄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