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군자역 맛집 “이이요”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이이요


고등학교 절친을 만나러 가는 길
이이요로 향한다 ㅋㅋㅋ 친구가 정한 맛집이라
지도보고 찾아가는 중 ㅋㅋㅋ
이 골목이 보인다면 지나치지말고

간판없는 이 집으로 들어가자
여기가 바로 ‘이이요’니깐 ㅋㅋㅋ

이이요 운영시간
매일 12:00 - 23:00
(브레이크타임 14:30 - 17:00)

오후 5시반에 대기중이 이 정도라니...
군자는 재미없는 동네라고 생각했는데 뭐지👀👀

이이요 메뉴판

이이요 메뉴판 구성
메뉴가 엄청 많당 ㅋㅋㅋㅋㅋ

친구가 시킨 연어장 덮밥!
여긴 덮밥마다 달걀 노랑이 부분을 넣어주신당 ㅎㅎ

그리고 내가 시킨 새우장!
사실 친구꺼 연어덮밥까지만 하더라도
가격이 비싸다 생각했는데
우동이 포함된 가격이라니 빨쭘 ㅋㅋ👀

정말 짜지않아서 좋았다
보통 새우장은 너무 짜서 물배가 차는데
여긴 간이 약해서 굿굿
그리고 센스있게 가위랑 집게를 주는 게 좋았음

밥에 올라가는 노른자가 너무 귀엽 ㅋㅋㅋ
좋은사람과 좋은 저녁이였던 이이요

이이요 솔직후기🛎

맛⭐️⭐️⭐️⭐️
간을 정말 잘하는 집이라고 말하고 싶다.
서비스⭐️⭐️⭐️⭐️
알바생들이 정말 열심히 일한다 그런데 친절도도 플러스
인상적이였다 ㅎㅎ
다만 테이블이 너무좁고 붙어있는게 단점
가격⭐️⭐️⭐️
가격이 저렴한 집은 아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