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종각 “돈돈정”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돈돈정 종각점🍱


소비대장과 정말 자주갔었던 돈돈정!
일본가정식 프랜차이즈인데 처음 소비대장과 데이트하던 날
먹었던 돈돈정❤️ 잊을 수 없었던 맛과 분위기
물론 거긴 명동점이고 지금은 사라짐 ㅠㅠ
추억만 간직하는 걸로⭐️
그래서 우린 그뒤로 종각점을 자주갔다
정말 셀 수 없을 정도로 자주 갔는데 물론 3년전 이야기 ㅋㅋ
다닌지 2년지나면서 반찬 구성이 줄고
메인음식양이 줄어드는 모습이 보였다
그 뒤로 실망하고 발길을 끊었는데
오랜만에 치과에 들렸다가 추억회상으로 방문!
과연 이집은 초심을 찾았을까 하는 궁금함도 한몫👀

가게 앞엔 이렇게 모형도 전시되어 있다
대표메뉴? 6개만 있음 ㅋㅋㅋ

돈돈정의 메뉴판
취향대로 고를 수 있을 정도로 메뉴가 다양한게 특징

거의 2인 좌석으로 이루어져 있고
테이블이 매우 비좁은게 특징이당

테이블엔 기본적으로 향신료들이 준비되어 있다👍🏻

갑자기 세모손을 자랑하는 소비대장🥴
우린 스키야끼와 닭튀김 정식을 시켰당

소비대장의 최애메뉴 스키야키 정식!
소비대장은 정말 이것만 먹는다 ㅋㅋㅋㅋㅋㅋ
돈돈정을 10번이상은 갔을텐데
한 두번 빼곤 이 메뉴만 고집하는 소비대장
한결같은 그녀다🙃

사실 갈때마다 변화가 느껴지는 돈돈정 종각점이다
아 물론 조금은 부정적인 면으로 말이다...
해동시킨 고기가 다 떨어진걸까
고기들이 얼음결정이 붙어 있을 정도로 얼어있다🚨

내가 자주 선택하던 닭튀김 정식!
변화된 특징으로는 샐러드가 추가되면서
튀김양이 엄청 줄어들었다

원래는 샐러드 없이 튀김만 나왔는데
소스통도 접시안에 넣으면서 튀김양을 줄인걸
눈속임하려는 것처럼 느껴져 안타까웠다
(제작년보다 더 줄어드는 모습..)

그리고 결정적으로 반찬 구성
사실 이 정도 수준이면 이제 정식이란 명칭은 빼야할듯
예전에는 계란말이도 두개에
반찬 구성도도 이거보다 훨씬 많았다
반찬 갯수가 줄어든 거에 양마저 엄청 줄었다
밥양도 굉장히 적다
(물론 리필은 가능!)
소비대장피셜로 스키야끼의 국물맛을 변하지
않았다고 한다⭐️

정말 아끼던 돈돈정이였던 만큼 변해가는 모습이 아쉽다
모든 음식점이 마찬가지지만 초심을 잃어가는 모습은
단골들에게 정말 쉽게 눈에 띈다
정말 아끼는 돈돈정이였던 만큼
다른 음식점 보다 애정어린 마음으로 쓴 소리를 하는
포스팅이 되었다 ㅠ 앞으론 더 발전하는 돈돈정이 되기를 ㅠ

돈돈정 솔직후기🛎
맛⭐️⭐️⭐️
기본 양념이나 간은 잘하는 편 하지만 이곳을 꼭 와야하는 특별함은 없다.
가격⭐️⭐️⭐️
가격은 착하지도 나쁘지도 않은 딱 적당한 가격
서비스⭐️⭐️
사장님과 알바분은 굉장히 친절하시다👍🏻
다만 계속해서 줄어드는 반찬 구성도와 어떻게든
메인 음식양을 줄이려는 모습이 눈에 보여 아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