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토미카라마 빈티지] 1/64 월정주차장 후기

728x90
반응형

월정 주차장

대만에서 공수해온 토미카라마 빈티지
월정 주차장!
월정액 주차장이라고도 하던데 정확은 명칭은 모르겠음 ㅋㅋ

따로 비닐 포장은 없고 뒷면은 구성품이 그려져있당

박스를 열면 스티커가 나오고
정말 심플하게 포장되어 있당
한치의 틈도 없이 꼼꼼히 겹쳐있음 ㅋㅋㅋ

주차장 간판돠 안내판은 미리 프린팅이 되어 있당
구성품은 전부 비닐포장이 되어 있음

설명서인데 뭐 워낙 단순한 제품이라
안보고도 만들 수 있었다 ㅎㅎ

먼저 주차판을 연결해준당
색차이가 있어보이는 건 기분 탓일까요..?😷

약간의 단차가 있다는 거
음 좀 아쉬운 부분이다

가로등과 꼬칼콘? ㅋㅋㅋㅋ
주차장 간판은 전화번호가 이 세상 것이 아닌 00000

살살 분리하지 않으면 흠집이
날 수 있으니 조심조심👀

가로등은 구멍에 꽂으면 자동으로 고정된당

꼬칼콘을 마무리로 완성!👍🏻
또 만들고 보니 아기자기하게 이뿌당
동봉된 스티커는 직접 모양따라 잘라야하는데
귀찮으니 차차 업그레이드 시켜야징🤓
주차장이 완공됐으니 영업을 개시해보자

벌써 손님들이 들어찬 월정주차장 ㅋㅋㅋㅋ
이곳에 주차맛집이유?

세단들이 많은 걸 보니 사장님들이 많이 사시나~

이 주차장 문제가 생겨도 번호는 00000이라
관계자와 통화할 수 없음 ㅋㅋㅋ🙃

주차장에서 영업장을 차린 정비소 직원
타이어를 유심히 살피는 중 ㅋㅋ
육안으로도 공기압을 예측하는 능력이 있는 듯🧐

정비소 사장님으로 추정되는 남성은 무언가를
유심히 살펴본다👀 거기 뭐 있슈?

이상 토미카라마 신작 “월정주차장”을 살펴보았다
마감은 완벽했지만 바닥 단차가 아쉬웠고
바닥 색깔이 달라 당황스러웠지만
차들로 채워지고 나니 이뻐보였다 ㅋㅋㅋ
포스팅 끄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