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대만탐방기] 타이베이역 Y지하상가 미니카샵들 후기

728x90
반응형

타이베이 메인역 지하상가 미니카샵 후기


타이베이역 지하상가 Y10 - Y27
여긴 미니카샵과 토이샵, 피규어샵들이 즐비하게 모여있음
정말 일본에 온줄;;
우리나라는 이렇게 미니카 취미생활을 할 수 있는 곳이 없는데
그저 부러울 따름 ㅜㅜ
매장마다 가격도 다르고 주로 토미카 미니지티가 많았다
핫휠마조렛, 타이니는 몇몇 매장에만 있었음

먼저 들어간 스토어
모두 한자간판이라 이름은 모르고 디자인으로 구별함 ㅋㅋ
매장마다 같으느제품도 가격이 천차만별이라
소비대장처럼 실속있게 구매하려면 비교하고 사야함!
안그러면 호갱되기 쉽상이였당

여긴 토미카가 많았당
개당 108달러 약 4천원 정도
한국보단 조오금 싸당

안쪽으로도 드림토미카들이 있었다

매장마다 거의 토미카와 미니지티, 타이니 등이 였고
핫휠은 많지 않았는데 여긴 그래도 핫휠이 많았던 편
도르트문트 마조렛이 눈에 띔 ㅋㅋㅋ
아스날은 없나..
어부바도 있었는데 가격이 거의 2만 5처넌;;

종류가 가장 많았던 샵⭐️
앞엔 뽑기기기가 가득하다
토미카, 마조렛, 핫휠, 미니 gt, 타이니 다 있었음

요건 나중에 포스팅을 한 번 더 하겠지만
대만 세븐일레븐에서 스티커모으기로 받을 수 있는 라인
종류가 8개인데 퀄리티가 상당했다

드림토미카들

쿠마몬 토미카 좀 탐나고👀
아벤타도르, 페라리 토미카
요것들은 한국이 훨씬 싸다
한국에선 다 기본가격 ㅎㅎㅎ
(물론 초회는 별로 없겠지만 ㅠ)

여기도 토미카 ㅋㅋㅋㅋㅋㅋ
키야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행복 ㅠㅠ🥰
주로 한국에 없는 라인들을 찾으려고 눈에 힘주고 찾음👀👀

여긴 미니지티(mini gt) 사실 실물로 처음 본 브랜드
맨날 카페에서 회원들이 올리는 사진으로만 접했는데
실물로 보니 이쁜 제품들이 정말 많았당
몇 개 전범기 비슷해 보이는 문양은 좀 혐오스럽;;

미니지티는 모델을 볼 수 있는 버전들도 있었음
핫휠도 조금은 있었지만 가격이 너무 불친절함 ㅋㅋㅋ
유로스피드 라인도 한 개 보임 ㅋㅋ

프리미엄 토미카 라인들
여기서 전에 못봤던 모델도 봤음

 

적당한 가격에 세 개 건짐 ㅎㅎㅎ
한국에서 못봤던 것들이라 가격비교하고 삼 ㅋㅋㅋ
보통 2000원 차이가 나서 비교하고 비교함
소비대장인줄 ㅋㅋㅋ
매니아들에게 인기가 많은 bmw m3라인도 하나 구함🥰

다음 토이 이고샵!
레고가 더 많았던 샵인데
오른쪽엔 토미카와 핫휠이 제법있었음

막 사고싶은 제품은 없었지만 여기도 어부바 두 모델이 있었다
여기도 가격은 2만원 중반대;;
색깔은 참 고운 민트색

계산대 앞에 디즈니토미카와 스탠다드, 프리미엄 토미카가 있었음

거의 한국에서 구할 수 있는 제품이라 패쓰

귀여운 우디보안관 차만 겟했다
품절된 물품이라 국내에서도 못구한 제품👍🏻

여긴 피규어가 엄청 많았던 샵
근데 타이니 제품이 있어서 처음 보는 미니카들이 엄청 많았당

여기서 처음 알게된 era 미니카
퀄리티가 상당해 보였는데
벤츠 타이완택시로만 한 개 겟 ㅎㅎㅎ
우츠으로 보면 타이니 라인들도 있음 ㅋㅋ
원래 홍콩 민주화운동만 아니면
홍콩여행을 진작에 갔을텐데 가서 보려고 하던
타이니라인 확실히 토미카보단 아기자기한 디테일이 눈에 띈다

미니지티도 보이구 토미카도 좀 있는데
레어들은 역시나 가격이 너무 비싸서 구경만 함;

여기도 타이니, 미니지티 등등
왼쪽에 홍콩가면 타고 싶었던 컴포트 택시
근데 특이하게 하이브리드 컴포트 택시라 겟!
여기 매장이 가격도 착하고 신기한 라인이 많았당

알린지옥이 있길래 사진 한장 ㅋㅋㅋㅋ
아이폰11 와이드를 여기서 참 잘써먹는 구나 느낌 ㅋㅋ
가격은 말을 잊지 못했다...🚫😷

겟한 에라 타이완 벤츠택시토요타 컴포트 하이브리드 택시

미니카 매니아로 참 즐거웠던 타이베이 지하상가 구경
우리나라에도 이런 곳이 있다면 얼마나 좋으려나
소개못한 스토어도 엄청 많은데
제대로 구경하려면 기본 3-4시간은 잡아야 할 정도로
매장이 많다
미니카 매니아라면 꼭 들려보는 것을 추천드린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