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핫휠] RWB 포르쉐(PORCHE) 930

728x90
반응형

RWB PORCHE 930
실루엣시리즈



오늘 소개해드릴 핫휠은 실루엣시리즈의 주인공
개구리 RWB 포르쉐 930입니다 ㅎㅎ
핫휠콜렉터들 사이에서 개구리라 불리며
마트에 진열됐다하면 싹쓸이 당하는 아이죠 ㅠ
그래서 구하기가 거의 마조렛 i20 수준이라는..
어렵사리 운좋게 동네 홈플에서 구했습니다
확실히 컬렉터는 운빨도 받쳐줘야한다는게 맞네요
여튼 여러분들께 소개하기 위해선 개봉을 아니할 수 없죠​

살살 카드를 살렸습니다
뭐 어차피 박스가 아니니 그닥 중요하진 않지만
매번 이렇게 카드에 상처가지 않도록 하게 되네요​

무광 멋짐 그자체입니다✨
무게가 상당해서 들면 묵직합니다​

동그란 헤드라이트 때문에 개구리란 별명도 얻었죠
핫휠제품 중 개구리 라인은 인기가 높습니다
클리어파츠 대신 페인팅 처리돼있지맘 나쁘지 않습니다​

휠도 고무라 굴리는 맛이 있네요 ㅋㅋㅋ
확실히 요 제품은 무게감이 있어요
물리적으로나 시각적으로나 말이죠​

위에서 내려다 본 포르쉐 930
측면도 얄짤없는 디자인🤨​

도어는 열리지 않습니다만 작게나마 사이드미러가 ㅎㅎ​

사실 rwb하면 바로 이 후면입니다
배기통이 정말 멋있어요
배기통 커스텀한 제품들 보면 정말👍🏻👍🏻​

좋은 건 더 자세히 봐야겠죠?
배기통 위엔 빨간 라인이 포인트를 주고
그 위엔 RWB라고 당당히 적혀있네용​

구하고 가장 기뻤던 제품인만큼
사진도 즐겁게 찍었습니다
핫휠이 컬렉션라인은 참 잘만드는 거 같아요
아직 못구하신 분들은 꼭 구해보세요
후회하지 않습니다👍🏻👍🏻
이상 핫휠 실루엣시리즈 RWB포르쉐 930후기였습니당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