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마조렛] 마조렛 콜렉터블 에그 후기

728x90
반응형

마조렛
콜렉터블 에그

스타필드에 들리면 한번쯤 들려보는 토이킹덤~
어른들에겐 무덤과도 같은 곳이지만 ㅋㅋㅋㅋ
마조렛 i20이 혹시나 있을까 하는 마음에 들려보는 그곳 ㅋㅋㅋ
오늘은 구경중에 신기한 거 발견!

 

 

요것이 뭐당가??ㅋㅋㅋ

 

 

뽑기인 거 같으니 금손 소비대장의 손을 빌려본다👍🏻

 

 

집에 함께온 마조렛 에그에그
고퀄 인물사진도 찍어주고~

 

 

껍질을 벗겨준다 ㅎㅎㅎㅎ

 

 

뚜둔~🚘🚗

 

 

오 소비대장은 역시 금손💰
비틀이다 ㅋㅋㅋㅋ
울 커플이 귀여워서 좋아하는 비틀이 나오다니 ㅋㅋㅋ✨

 

 

고놈 참 잘생겼고나 ㅎㅎㅎ
그래도 헤드라이트가 클리어파츠
1000원의 손맛치곤 상당히 고퀄이다👍🏻

 

 

좌석도 시크한 블랙으로 나름 디테일하게 있다

 

 

뚜렷한 폭스바겐 마크

 

 

바퀴도 귀욤귀욤
재미로 사본 마조렛 콜렉터블 에그
아주 기분 좋게 포스팅을 마무리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