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핫휠] 71닷선 블루버드 510 웨건 50주년 기념카

728x90
반응형

71 DATSUN BLUEBIRD 510 WAGON
닷선 블루버드 510 웨건




오랜만에 돌아온 핫휠이야기 이번엔 파랑새라는 애칭으로 불리우는
71닷선 블루버드 510 웨건”입니다~
이름 참 길죠?ㅎㅎㅎ
금형의 묵직함과 새파란 파랑색이 매력적인 모델입니다
마트에서도 쉽게 볼 수 있는 모델은 아니죠
그마만큼 걸어놨다하면 바로 쏙쏙 빠집니다 ㅠ
운좋게 구한 모델인 만큼 세세하게 소개하겠습니당​

오늘도 카드살리기 컷팅 ㅎㅎㅎ
저번보단 좀 나아졌네요 ㅋㅋ​

헤드라이트는 아쉽지만 클리어파츠가 아닌
도색입니다 ㅎㅎㅎ
그래도 원카들에 비하면 페인트가 들어가니 봐줄만하네요
파란색 바디에 중간에 들어간 화이트앤 레드 줄이
아주 잘어울리네요​

약간 펄이 들어가서 빛받은 바다처럼 반짝 거립니다✨

왼쪽 차문에 닷선~
손잡이도 조그맣게 표현되어 있구요 ㅋㅋㅋ
휠도 고무휠입니다!
확실히 가격값하네요 ㅎㅎ💰​

50주년 기념카라는 것을 알려주는 프린팅
옆모습을 보니 산악인이 타고다닐 것 같은 디자인이네요​

뒷모습이 엄청 귀여워요 ㅋㅋㅋㅋ
번호판 하나 달아주면 더 그럴싸하겠네요
뒷유리가 완전 투명이라 더 청량한 느낌을 줍니다​

​블루버드의 뒷모습 

하단 은색의 크롬이 더해져 차량이 더욱 반짝반짝해보이네요

왜 그렇게 커뮤니티에서 인기인줄 알겠네요
볼수록 반짝거리는 파랑에 매료됩니다💙

금형이라 무게감이 상당합니다
묵직한 자태를 자랑하는 블루버드​

하단은 이렇게 생겼습니당 ㅋㅋㅋㅋ
혹시 궁금하실 분들이 있을까봐서 ㅎㅎ​

이상 파랑파랑 파랑새 닷선 블루버드 510 웨건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