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토미카이야기] 토이스토리 DM-19 우디 디즈니카

728x90
반응형

라군 왜건 우디 DM-19


대만여행 때 사왔던 디즈니카 우디 라군왜건
발매일이 2016년 11월!
이미 제조사 단종 모델이당
색감이 알록달록 매력적인 우디의 보안관 차
리뷰를 시작한다-!🎉

첫인상은 전면부가 참 육중하다는 것ㅋㅋ
범퍼 중앙에 새겨진 별뱃지도 반짝거리며
귀여움을 더해준당
노란 바탕에 빨간줄이 체크무늬로 들어가서
우디가 입고 있는 체크남방이 떠오른다 ㅎㅎ

우디 보안관 차량의 측면 모습
차문짝에 그려진 젖소문양이 전체 색감과 신기하게 잘어울림
그리고 위에 우디 모자가 연상되는 갈색 천장
차량 색 자체가 우디의 의상 색상과 일치한당 ㅎㅎ

천장 전면에는 차주 우디라고 적혀있다
보안관 차량답게 사이렌도 장착 중🚨

차량 뒷모습 테일램프는 클리어파츠로 해준 토미카 ㅋㅋ
가격대로 보면 프리미엄 토미카와 같은 가격이라
퀄리티가 높은 듯 하다
이미 프리미엄 가격으로 2만원에 판매중;;
번호판은 토이스토리 출시 년도을 번호로 갖고있당
(이런 세밀함 아주 좋아👍🏻)
트렁크 가운데를 보면 디즈니 미키마우스가 보임 ㅋㅋㅋ

후측면 모습
유리창도 투명해서 실내가 잘보인당
따로 기믹은 없지만 조형 자체가 매우 이쁜 모델
(물론 서스펜션은 있음)

바닥 모습
여기도 디즈니 마크가 박혀있음

다음 편에 소개해드릴 우디 패트릴카와 비교컷을
끝으로 포스팅을 마친당 ㅎㅎ
색감이 아주 이쁘고 우디를 떠오르게 하는 라군 왜건 우디카
끄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