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토미카] 람보르기니 우루스(RAMBORGHINI URUS)

728x90
반응형

​람보르기니 우루스(RAMBORGHINI URUS)
​토미카 정보
——————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토미카는 스탠다드 토미카 람보르기니 우루스입니다! ㅎㅎ 요 토미카는 처음 출시 예정일 때 부터 엄청난 관심을 받은 토미카죠
출시도 기대에 부흥해 매우 훌륭하다는 평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몇억을 호가하는 실차의 중후함을 토미카만의 매력으로 최대 표현해낸 우루스입니다. 초회판으로는 블랙이 있구요 일반판은 오늘 소개해드리는 노랑이 벌꿀색입니다 ㅎㅎ
그럼 사진 보시죠

촌스러운 노랑이 아니라 매우 세련된 노랑을 사용했네요 ㅎㅎ 마치 축구클럽 도르트문트의 트레이드마크 벌꿀색과 흡사합니다 ㅎㅎ

전면부엔 람보르기니 로고가 딱 박혀있구요 전체적으로 묵직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 무게도 제법 무겁습니다 ㅎㅎ

측면 사진인데요 휠은 블랙으로 표현되어있구 아래 범퍼라인이 블랙으로 후면까지 쭈욱 이어져있습니다 ㅎㅎ

후면은 레터링까지 착실하게 표현해서 멋스러움을 더해줍니다 ㅎㅎ

오른쪽 모습인데요 주유구가 있고 ㅎㅎ문은 열리지 않습니다 ㅎㅎ ㅠ

확대샷 빠질 수 없죠! ㅎㅎ 헤드라이트가 강인해보이고 유광처리 덕분에 매우 반짝반짝거리네요

전체적인 곡선이 매우 뛰어납니다 ㅎㅎ 실차의 라인을 살리려 한 흔적이 보이네요 만족스럽습니다!

후면을 확대해보면 대시보드의 디테일을 살린게 깨알 매력입니다 ㅎㅎ 중간에는 영어로 람보르기니 라고 써져있네요 ㅎㅎ

마지막샷은 토미카 서스펜션입니다!
두꺼비 등누르는 느낌이네요 ㅋㅋㅋㅋㅋ 뭔가 람보르기니 우루스는 근육질 토미카 느낌이에요 ㅋㅋ
여튼 색감과 곡선이 아름다운 람보르기니 우루스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