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광흥창 떡볶이 “7번가 분식” 후기

728x90
반응형

7번가 분식


떡볶이는 동네맛집으로 가라 했던가
소비대장은 골목대장으로 빙의해서
떡볶이 맛집을 찾아 나섰다 ㅎㅎㅎ
그러다 발견한 광흥창역과 쌍용 예가 사이에 위치한
7번가 분식’ 발견!
동네 맛집에 경의를 표하며 숙이고 입장하는 소비대장🥴

운영시간 ?-23:00

후기에서 본 거 보다
테이블 개수가 늘어난 건지 많아졌당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정도 ㅎㅎ

동네맛집이란걸 알려주듯
외상 영수증이 한가득 ㅋㅋㅋㅋ👀

7번가 분식 메뉴판
우린 떡볶이 2인분, 떡꼬치 2개, 어묵 1개, 참치마요주먹밥,
김말이 튀김 1개를 시킴🐷🐷
그리고 배달도 가능하다는 사실!⭐️
광흥창역 주변 아파트는 거의 배달 가능하다

먼저 나온 떡꼬치 양념맛이 상상하는
새콤달콤 그대로였당 ㅎㅎ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던 메뉴👍🏻

그리고 참치마요 주먹밥 ㅎㅎ
고소하면서 느끼하지 않았던게 특징
분식집 앞 집에 살았다면 아침으로 자주 사먹을듯 ㅋㅋㅋ

떡볶이 3-4인분 같은 2인분 ㅋㅋㅋㅋㅋㅋ
혜자스럽다고 할까? 양이 근래 보던
떡볶이 집의 그것과는 매우 달랐다

그리고 귀여운 김말이와 어묵 ㅎㅎㅎ
어묵국물은 딱히 특별한 맛은 없었당
튀김은 확실히 주문할 때 소량으로 바로 튀기다보니
맛이 좋았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던 ‘7번가 분식
무엇보다 친절하신 사장님이 인상적이였다
손님들을 편하게 해주시는게 느껴짐
종종 들려야겠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