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카페탐방기] 스타벅스 2020봄 에디션 굿즈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2020 벚꽃 텀블러🌸


홈플러스 월곡점에 갔다가 들린 스타벅스~!
봄이 다가온 걸 알리듯이
벚꽃디자인의 텀블러들이 눈에 들어왔당

테이블 매트와 뱃지, 우산들

곰돌이 키링 ㅋㅋㅋㅋㅋㅋ
사탕도 들고있음 ㅋㅋㅋ

스노우볼이 들어있는 컵
요거 참 이뻤음 ㅠㅠ

소비대장이 좋아하는 연보라빛 제품들

굉장히 한국적인 텀블러들
장식품으로 보이는 미니 자기들도 있음 ㅎㅎ

생각보다 종류가 더 다양했던 스타벅스 텀블러 신상들
너무 정보성 후기였던가 ㅋㅋㅋㅋㅋ
이상 포스팅 끄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