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용두동 “명륜진사갈비” 방문기

728x90
반응형

명륜진사갈비 동대문구청점


운영시간 12:00 - 23:00
무한리필 가격: 성인 13,500
5-7세 6,000
8-10세 8,000

새로 생긴 곳 답게 매우 깨끗한 실내를 자랑하는
명륜진사갈비 동대문구청점!
갈비가 땡겼던 우리는 명륜진사로 향했다!

명륜진사 이름의 비하인드스토리란다.

테이블이 신기하게 생김 ㅋㅋㅋㅋ

이용시간은 평일엔 2시간
주말엔 1시간 40분이당

1인분에 13,500원!
갈비와 음료, 공기밥까지 무한리필에 해당된당

먼저 세팅된 첫번째 접시!
목전지살이라고 한동안 논란이 있었던 거 같은데..
차라리 처음부터 공개했어야 한다고 본다
어차피 무한리필 집에서 크게
기대하지 않는데 괜히 숨겼다가 일을 크게 만든 듯한;

그리고 여긴 샐러드바!
모두 셀프라 여기서 소스나 파무침을 가져가야 한당

음료가 무한리필이지만 종류가
두끼떡볶이보다 적음 ㅠㅠ

파무침은 소스가 한정적이라 요정도로 만들어주고~
채소들은 전체적으로 신선했당👍🏻
남기면 벌금 3,000!!🚫

불은 숯불을 넣어주고 신기하게 조명이 달려있음 ㅋㅋㅋ
아 그리고 숯불이 화력이 정말 한 시간 짜리 ㅋㅋㅋㅋ
무한리필 컨셉에서 이윤을 남기는 비법인듯
요 이야기는 포스팅 마지막에 정리해보겠당

고기는 부드럽고 달달한 소스맛이 강한 편
어린이 입맛에 특화된 양념이였다
먹고나면 물을 많이 마셔야 한당 ㅋㅋㅋㅋ

계란찜 하나 시킴 ㅋㅋㅋㅋ
다들 빠르게 먹느라 반이 사라짐(타노스?;;)

두번 째 접시로 나온 고기
다녀온 분들이 하는 말이 접시마다 상태 차이가 크다는 말

그래서 옆에 두고 비교해 본당
음 다른 고기인 거 같기도
칼집의 결도 그렇고 많이 다르다🧐

뭐 구웠을 땐 크게 맛의
차이는 없었당
하긴 양념이 강하기 때문에 다름을 느끼긴 어려움 ㅋㅋㅋ

명륜진사갈비 솔직후기

⭐️⭐️⭐️⭐️ 양념이 강해서 많은 고기를 먹긴 힘든 구조이다 그래도 식감은 전체적으로 무난했당
고기 양념이 너무 단 이유가 아이들을 유혹하려는 것인지 물써서 많이 못먹게 하려는 수인지는 모르겠음
(의심병 어쩐다 ㅋㅋㅋㅋ😷)
별 4개는 무한리필집이라는 걸 감안한 점수
서비스⭐️⭐️⭐️⭐️⭐️ 알바생들은 모두 친절했당
그런데 숯불 화력! 이게 진짜 한 시간이면 불이 사그라듦
평일에 2시간이여도 화력이 약해서 빠르게 구우긴 힘듦
개인적으로 느끼기엔 이 포인트에서 이윤을 남기지 않을까..? 생각함 ㅋㅋㅋ
가격⭐️⭐️⭐️⭐️⭐️ 뭐 가격이야 가게 컨셉답게 불만없는 착한 가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