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브런치도 파는 서경대 빵집 “알루엣”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알루엣


서경대 근처에 위치한 빵집 알루엣!
여긴 롯데캐슬 골드힐스란 아파트 상가에 위치하고 있당
오픈 전부터 광고팜플렛이 눈에 들어왔는데
소비대장이랑 공부카페를 찾다가 발견!
근래 모든 공부데이트는 알루엣에서 진행 중이다
방문한지도 오늘까지 총 6번 ㅋㅋㅋ

운영시간은 오전 8시 - 오후 10시

알루엣 주차는 롯데캐슬에 주차하고 들어오면 된당👍🏻
근데 주로 주민분들이 이용하는 곳
차를 끌고 오는 분들은 거의 없당

근데 이럴수가!
이 빵집 정말 넓다!!ㅋㅋㅋㅋ
홀 안쪽으로 들어가는데 끝이 없음 ㄷ ㄷ
하지만 오후 3-4시되면 만석 ㅋㅋㅋㅋ😷
점심시간이후부터 저녁시간까지 손님들이 정말 많다
6번 가보고 매번 느낌 ㅋㅋ

모두 수제빵들이라 너무 좋았당
요것저것 담아보는 소비대장 ㅋㅋ

마카롱도 판매한단
근데 매번 아몬드 초코만 없당 ㅜㅜ

어제 갔을 때 드디어 아몬드초코 발견!👀
되게 실하당 ㅎㅎㅎ

알루엣은 음료도 다양하다
그리고 가장 신기한 것이 브런치
(브런치에 대한 후기도 아래 있음 🐷)
10-15시 / 17:30-20시
이렇게 두타임에 나눠서 판매한단
저녁시간대에오면 함박스테이크 냄새가 진동한당 ㅋㅋ
그리고 왼쪽은 빵나오는 시간!⭐️

그리고 사장님의 섬세함을 느낄 수 있는 부분이
빵을 편하게 잘라먹을 수 있도록 접시와 칼, 포크가 준비되어 있당
물과 휴지를 비치한 테이블은 매장 곳곳에 여러개가 있어서
동선을 편리하게 해주셨당👍🏻👍🏻👍🏻
(사용한 식기들도 테이블 중 아무것에나 넣어주면 돼서 정말 편하당)

화장실은 상가 전체에서 이용하는 곳을 사용해야 한당
그래도 비밀번호가 있고 남녀분리라서 👍🏻

1번째 방문⭐️

첫날 먹어본 카페라떼와 유자에이드
둘다 엄청 맛있었당👍🏻
소비대장도 커피 맛에 반해서 지금도 먼저 가자고 한당ㅋㅋ

뽀짝뽀짝 잘라먹는 소비대장 ㅋㅋㅋㅋㅋ
이 옥수수크림빵이 진짜 맛있당
안에 크림이 꾸덕한 치즈크림⭐️
크림슈도 진짜 존맛탱 ㅜㅜ

2번째 방문⭐️

어니언 크림빵도 양파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맛이당
이건 언제 갔더라? ㅎㅎㅎ 차음 방문한 뒤로
지금까지 자주 방문해서 기억도 안남 ㅋㅋ
소비대장이 계속 선택하는 이유는 맛집이기 때문
블루베리 요거트도 맛있었당
소비대장은 항상 카페라떼 ㅋㅋㅋㅋㅋ👀

 

3번째 방문⭐️

이 날은 소비대장이 유자에이드에 빠진 날 ㅋㅋㅋ
저 슈크림볼은 정말 부드럽당 ㅜㅜ
오렌지에이드를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오렌지 에이드는 비추

 

4번째 방문⭐️

몇 번째 방문인지는 기억나지 않지만 이날은
맘모스 빵에 도전한 날 ㅋㅋㅋㅋ
소비대장은 참패했다고 한다 ㅋㅋ
안에 크림은 너무 녹아있어서 흘러내리고 먹기 힘듦ㅠ
카페라떼는 맛이 정말 좋지만
사진으로 모아보니 양이 조금 들쑥날쑥하는 듯👀

 

5번째 방문⭐️

이날도 어김없이 슈크림볼과 옥수수 크림빵 ㅋㅋㅋ
물론 음료없이 빵만 먹고 가는 것도 가능하당🥴👍🏻
첫 날 왔을 때 보다 슈크림볼은 조금 작아지긴 했지만
맛 변화는 없었당 ㅎㅎ

 

6번째 방문⭐️

소비대장 컷(좌)/ 내 작품(우)

가장 최근 방문한 날엔 브런치를 처음으로 먹어봄
우린 감바스올리오파스타함박스테이크를 주문!
가격이 만원 초반대라 저렴한 가격은 아닌데
퀄리티를 보고 이해했당 정말정말 맛있음🐷👍🏻


일단 감바올리오파스타는 약간 매콤한데
면도 탱탱하고 느끼함도 없었고
마늘 한올까지 쓱싹 먹는 소비대장 발견 ㅋㅋㅋ🐷
참고로 올리오 파스타는 소비대장의 최애메뉴가 아님.


함박스테이크는 소스맛도 훌륭하지만
고기가 부드럽고 빵과의 조화가 정말 일품이였다👍🏻
싹싹 비움 ㅋㅋㅋㅋㅋ🐷❤️🐷

 

 

알루엣 솔직후기🛎
맛⭐️⭐️⭐️⭐️
내가 가본 빵집 중 가장 크림을 맛있게 만드는 집
그저 구색맞추는 브런치가 아닌 속이 든든한 한 끼 식사👍🏻
서비스⭐️⭐️⭐️⭐️
테이블 간격도 넓고 의자도 편했당
그리고 손님들에게 편의를 제공하려는 모습이 좋았음
가격⭐️⭐️⭐️
음료나 브런치가 싼 가격은 아니지만 그래도 맛의 퀄리티가 결코 떨어지지 않아 손해보는 느낌은 안든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