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프리미엄 토미카] 피아트 500F(Fiat 500F)

728x90
반응형

​피아트 500F(Fiat 500F)
​토미카 정보
——————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토미카는 프리미엄 토미카인 ‘​피아트 500F’​ 입니다~ 프리미엄 토미카는 대부분 색감이 매우 예쁜 것 같습니다 ㅎㅎ토리빈 느낌도 살짝 나는 토미카입니다 ㅎㅎㅎ 약간 폭스바겐의 비틀 같은 깜찍함도 있는 녀석입니다.
그렇다면 바로 사진 보시죠

노란 색감이 매우 아름답죠? 완전 노랑도 아니고 베이징하 노랑 사이인 듯 합니다 ㅎㅎ

전면부 ㅎㅎㅎ 헤드라이트가 표현되어 있어 실차느낌을 내도록 노력했으며 안쪽 빨간 시트들이 더욱 눈에 띕니다

측면 문은 열리지 않습니다만 아쉬움은 느낄새도 없이 아름다움 옆태에 감탄을 자아냅니다 타이어 표현도 기본 토미카 휠이 아니라서 맘에 드네요

후면부 ㅎㅎ헤드라이트가 다 색칠이 아니라서 더욱 실감나네요 후면엔 뭐라 글씨도 써져있군요?

영문은 자세히는 안보이고 숫자는 500이라 써져있습니다 ㅎㅎ 후면 창문도 깜찍한 피아트 그자체입니다

오른쪽 모습입니다 타이어가 몸통과 아주 잘 어울립니다​

선루프의 자태를 보려면 항공샷은 필수겠져?ㅎㅎ

측면 확대샷 ㅎㅎ 의자 목부분의 화이트 표현도 잘되있네용 ㅎㅎ

핸들도 레드입니당 ㅎㅎ

손잡이 너무 매력적이지 않나용??ㅜㅠ

후면 확대샷도 첨부합니다 ㅎㅎ 피아트는 뒷모습이 참 귀여운 차량입니다

마지막 토미카 서스펜션으로 마무리해보겠습니다 ㅎㅎㅎ저는 이 토미카를 롯마트에서 싸게 구입했었는데 혹시나 눈에 보이신다면 적극 구입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절대 후회안할 라인이거든요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