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카페탐방기] 서강대 ‘카페달지’ 마카롱 후기

728x90
반응형

카페달지🌙


서강대 앞 경의선 숲길 바로 근처에 위치한 “카페달지”
마카롱 덕후인 소비대장과 나는 얼른 가게로 들어감 ㅋㅋㅋ
경의선 숲길은 홍대랑 연남동 근처만 핫한줄 알았는데
서강대 근처도 점점 가게들이 생기는 중!
우리가 간날에도 공사중인 가게가 4곳이였음
점점 상권이 커지는 것인가!!

신기하게 간판 대신에 오목거울이 달려있는 카페달지 ㅋㅋㅋ
그래서 ‘달지’인건가???😷

운영시간 평일 11:00-20:00
페이란 페이는 거의 다 사용가능 ㅋㅋㅋㅋ
네이버페이되는 곳은 처음보는 듯👀

실내는 먹고갈 수 있는 테이블도 작게나마 있었당 ㅎㅎ
아기자기했음

마카롱과 마실거리 메뉴판
마카롱은 2200원! 가격은 비싸지않고 적당했당

메로나가 궁금해서 바로 시킴 ㅋㅋㅋ🍈
소비대장은 초코덕후라 초코우유와 쇼콜라를 초이스~
나도 로투스 한개 추가 ㅎㅎㅎ
카페림 로투스만 먹어본터라 차이점이 궁금했음🥴

큐브 파운드와 수제 밀크티도 판매중이였음 ㅎㅎ
아 미카롱이 쇼케이스에 없더라도 말씀드리면 꺼내주신당👍🏻

포장박스 종류를 이렇게 알기쉽게 정리해두신
사장님의 배려심이 느껴진당🥴
마카롱 보관방법
난 냉장고에 하루정도 숙성시켜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린당
좀 더 꼬끄가 쫀쫀해지는 느낌이랄까? ㅎㅎㅎ

소비대장이 보내온 후기 ㅋㅋㅋㅋㅋ
사진도 뽀짝하게 찍어서 보내줬당 ㅋㅋ

소비대장 후기⭐️
저 찐한색이 쇼콜라 - 좀 더 찐하고 안에 초코가 맛있다!! 코크 바삭, 필링 쫀득 맛나지만 (나처럼) 입작은 사람한테는 필링이 좀 많은듯? 한 입에 못먹고 한쪽씩 베어먹어서 아쉬웠다.. 그래도 가격대비 맛이나 실력 굿굿
민트색비슷한게 초코우유 - 쇼콜라보다 좀 더 연해서 그런지 다먹고 나서 기억날만한 맛은 아님! 진한초코맛이나 단거 별로 안좋아하면 초코우유가 더 괜찮을듯

그럼 이제 내가 먹은 마카롱 후기!
먼저 메로나 마카롱 오~
메로나 아이스크림 특유의 향이 나고
부드럽당 ㅎㅎ 또 사먹을듯
그리고 로투스 마카롱
로투스 마카롱 파는 곳들보면 보통 꼬끄위에 로투스
과자 반개를 올려두는 게 대부분인데
여긴 로투스를 갈아서 크림 측면에 둘러놨당
독특한데 성공적인 실험이라고 생각👍🏻
달달하면서도 부드러운 로투스의 향이 더 달콤하게 다가왔당

또 먹고싶은 마카롱이 분명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