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서경대 “하오하오츠” 중국집 후기

728x90
반응형

하오하오츠


운영시간 11:00-21:3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마지막 주문은 8시

알루엇 카페에서 나온 뒤 배가 출출한 소비대장
중식매니아답게 아까 언덕길에 봤던 하오하오츠를 기억🌟
바로 달려간다 ㅋㅋㅋㅋㅋㅋ
서경대 맛집이라는 하오하오츠
안가볼 수 없쥐~

오 멘보샤 8피스에 만오처넌이라니!!ㅋㅋㅋㅋ

밖에서 볼때와 다르게 내부는 넓었당

빠르게 위치선정하는 인자기 소비대장
오늘은 위치잡는 장면이 찍힘 ㅋㅋㅋ

소비대장 최애메뉴 짜사이~
여긴 꼬들꼬들 스타일이당

메뉴판

하오하오츠 메뉴판
우린 당연히 멘보샤와 자장면, 숙주볶음밥을 시켰당👍🏻

빠르게 나온 자장면
양념소스에 놀랐던 2인👀
소스가 정말 맛있당

숙주볶음밥~
소비대장은 숙주덕후이기에 ㅋㅋㅋ
소비대장이 돼지모드로 전환이 안되는 걸 보아하니
엄청 후덜덜한 맛은 아닌 듯 했당

그리고 겉바속촉 멘보샤
먹는동안 멘보샤만 포장해가는 손님이 두 분이나
계셨음 ㅋㅋㅋ
나같아도 집앞에 있으면 맥주안주로 사갈듯 한🍺
맛과 가격👍🏻

하오하오츠 솔직후기🛎

서비스⭐️⭐️ 사실 가게에서 술마시는 일행이 있었는데
고성을 지르고 욕하고 엄청 시끄러웠는데
사장님께서 그냥 보고만 계셔서 조오금 당황스러웠지만
맛은 만족
⭐️⭐️⭐️⭐️ 멘보샤 익힘 정도부터 자장면 소스의 불맛까지 실력파 주방장이 계신 듯
가격⭐️⭐️⭐️⭐️ 멘보샤가 보통 4피스에 만원대를 넘어가는 곳이 대부분인데 매우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