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토미카] 미니 존 쿠퍼 웍스(Mini John Cooper Works)초회특별사양

728x90
반응형

​미니 존 쿠퍼 웍스(초회특별사양)
​토미카 정보
——————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토미카는 미니 존 쿠퍼 웍스(초회특별사양)입니다.
이 제품은 초회판이구요 일반판으로는 빨강색입니다. 실차에서도 보면 미니쿠퍼는 녹색이 제일 잘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토미카에서도 미니 존 쿠퍼 웍스는 녹색으로 초회판을 출시하였습니다.
국내엔 미출시 모델이구요 ㅎㅎ 일본에서는 프리미엄 가격이 붙어서 거래되는 토미카라고 합니다;;
그럼 사진 보시죠~

깜찍한 토미카 사이즈에 미니쿠퍼에 가장 잘어울리는 녹색이 찰떡궁합인 토미카라고 보여집니다


그릴의 실제 형상을 토미카에 맞춰 잘 표현했습니다

좌우 도어 오픈기믹은 없습니다 ㅠ

쑥떡 같은 녹색위에 하얀 크림이 올라간 모습이라 너무 귀엽습니다 ㅎㅎ

더 자세히 감상하기 위한 항공샷~

광나는 색이 더 아름다움을 발합니다 ㅎㅎ ​

좀 더 근접해서 살펴볼까요?
미니 로고가 프린팅되어져 있고 범퍼표현이 섬세하다고 느껴집니다 ㅎㅎ​

오픈 도어는 없지만 손잡이까지 매우 디테일합니다 ㅎㅎ 사이드미러는 표현되지 않았지만 문이 열리고 누군가 나올 것 같은 리얼함이 있습니다

후면 확대샷도 섬세함에 칭찬을 해주고 싶습니다. 이런 귀여운 차종들을 좀 더 출시해주기를 바라는 마음이네요 ㅎㅎ
구하기 쉬운 제품은 아니지만 가격이 저렴하다면 하나 구매해 볼 만한 가치가 있는 토미카 ‘미니 존 쿠퍼 웍스’ 였습니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