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혜화역 초밥 “현초밥”

728x90
반응형

현초밥🍣


운영시간
매일 11:30-22:30

오늘 방문한 음식점은 이웃블로거 곽찐이 추천한
혜화역 초밥 맛집 ‘현초밥’이다
사실 곽찐은 허언증이라 크게 신뢰하지 않는데
딱히 혜화에 아는 음식점도 없어서 순순히 따라 갔다 ㅋㅋ

한 겨울에 샌들을 신고 온 곽찐
제정신은 아닌 듯 했지만 그냥 모른척 넘어갔다😷
아니나 다를까 위치를 기억하지 못해 동네 한바퀴 시전해주는 곽찐..ㅎㅎㅎ

한 참을 돌아 현초밥 간판을 발견했다 ㅋㅋ😢
가게 앞에 와서도 헤매는 곽찐 ㅋㅋㅋㅋ
혜화가 좋은 점은 이렇게 인도가 엄청 넓고 쾌적하다는 점
걷기 좋은 동네로 인정🎉

사람이 꽤 많았었고 우린 주방 앞쪽 테이블에 안내받았당

현초밥 메뉴판
우린 현초밥1 특선초밥1개를 주문했당

요렇게 주방이 보이는 구조였당
슬쩍 한 번씩 초밥 구경 ㅋㅋㅋ👀

먼저 나온 샐러드와 우동
샐러드 양이 좀 빈약해 보이는데
따로 말하지 않아도 더 채워주신당

귀여운 고양이 소스그릇 ㅋㅋㅋㅋㅋ
살이 토실한게 곽찐을 보는 것 같았당🐷Ha ha

요건 스페셜 초밥~
알바 분이 두분 계셨는데 서로 다른 걸 스페셜 초밥이라고 알려줘서 당황;;
그 비밀은 몇 초후에 알 수 있었다 ㅋㅋㅋ

요건 현초밥~
딱히 스페셜과 현초밥의 차이를 개수말곤 느낄 수 없었다
그러고 우리도 현초밥과 스페셜 초밥을 다르게 알려주시는 알바때문에 개수를 세어봄 ㅋㅋㅋ
그러고 알게된 사실 하난 10피스 하난 11피스였다
스페셜 초밥은 12피스라고 써져있었는데 뭐지!??🤨

알바분에게 여쭈어보니 한 피스가 누락됨 ㅋㅋㅋㅋ
서로 다르게 스페셜초밥을 알려준 건 헛갈려서 실수하신 거라고 ㅋㅋㅋㅋㅋㅋ😆
근데 안세봤으면 그냥 한 피스 못먹는 거넹!?🤨

현초밥 솔직후기
일단 알바분을은 친절하시지만 메뉴에 대한 이해도 부족이 느껴짐ㅠ

손님이 직접 확인하지 않으면 손해보는 상황은 아쉬웠다
그리고 음식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일단 초밥이 열심히 만드셨는데 슬프게도 맛없다 회도 질기고
굳이 두 번 방문하지 않을 듯 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