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이춘복참치 공덕점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이춘복참치 공덕점

소비대장의 top of 소원인 이춘복참치 먹기 ㅋㅋㅋㅋ
사실 작년부터 합격하면 사준다고 약속하곤 반년이 흐름 ㅋㅋ
드디어 지키게 된 약속!
근데 그러고보니 이춘복참치 많아도 너무~ 많다
어딜 가야할지 모르겠어서 제일 최근에 지어졌다는 공덕점으로 선택!
(사실 소비대장이 마포구민이라 입김이 작용😷)

이춘복참치 공덕점은 효성해링턴 스퀘어에 위치한다
새로지은 건물이라 매우 깨끗하고 주차장도 넓었당
a동과 b동은 서로 3층에서 건너갈 수 있다
약 1분정도의 거리라 A동에 주차했지만 B동에 있는
이춘복씨 참치집으로 걸어갔당

외관부터 새로지은 깔끔함을 자랑하는 이춘복 참치 ㅋㅋ
몇달전 후기들을 보면 새집냄새가 심하다 했는데
다행히 냄새는 빠진듯👍🏻

운영시간
11:00 - 01:00
언제가도 여유있게 먹을 수 있는 무려 새벽 1시 마감;;

실내는 외관보다 더욱 깔끔했당
중앙에는 바형태로 된 좌석이 배치되 있고
좌측홀엔 일반 테이블 그리고 가장자리엔 전부 룸!
룸이 정말 많았당
우리도 예약을 하고 간덕에 두명이지만 룸으로 들어갔당
(코로나 무섭😷🚫)

에어컨도 설치되어 있구 옷걸이도 있음
넓고 깔끔깔끔
창도 넓어서 갑갑하지 않았당👍🏻👀
우린 실장추천참치를 주문했당
거의 대부분 실장추천참치를 드신다고 한다 블로거피셜 ㅋㅋ

김도 넉넉하게 준비
이때만하더라도 설마 저 김이 모자를줄은 몰랐 ㅋㅋ

기본세팅이 시작되고 소비대장은 흥분하기 시작했다🐷

1회 제공 접시
오 해동도 완벽히 돼서 나왔당
다른 후기들에서 많이 지적하는데 첫번째 접시의
참치 해동상태🐟
우리가 8시 예약이라 그런건지 해동은 완벽🌟

기본 세팅으로 나오는 초밥, 샐러드, 생선구이
밑반찬들도 생각보다 맛있어서 클리어~
콘치즈를 혼자 다먹은 소비대장은
그맛을 못잊고 집가서 한그릇 더 만들어먹었다는 후문🐷

빠르게 첫접시를 해치우고 두번째 접시
두번째 접시는 셰프님이 직접 서빙하시고
간단한 설명을 해주신당
참치눈물주라는 복분자주도 두잔⭐️
그리고 사진을 못찍었는데 홍합국이 정말 맛있다👍🏻

참치맛있게 먹는 방법 by 소비대장
먼저 김을 돗자리 깔듯이 깔고~
참치회를 참기름에 살포시 담궈준다

고추냉이 한꼬집➕

마지막으로 백김치로 이불덮어주듯 올려주면
🥴입으로 직행🐷

마지막 새번째 접시
세번째 접시는 원하는 부위를 어느정도 말씀드리면
거기에 맞춰서 나오는 듯👍🏻

소비대장이 혼자 클리어한 간장게장
원하면 직접 살을 발라주신당👍🏻

식사도 함께~ 알밥⭐️
양이 적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당

소비대장이 특히 좋아했던 마끼⭐️
후기들 보면 한번오고 다신 안온다는 분들도 있던대
지점마다 격차가 큰건지 우린 정말 만족했당
또 가야해가야해~🥰
심지어 주차도 무료!
서비스와 맛 모두 잡은 이춘복참치 공덕점 후기 끄읕

⭐️⭐️⭐️⭐️

서비스: 친절하고 따로 벨누르지 않아도 타이밍 맞춰 들어오셔서 필요한 부분 살펴주시는 센스 매우 돋보였다👍🏻
: 냉동참치는 결국 해동이 중요한데 아주 훌륭했다
심지어 비린 맛도 없어서 담백 ㅎㅎ
가격: 가격은 뭐 가벼운 가격은 아니지만 먹고 나와서 계산할 때 돈아깝다는 생각은 안들었당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