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원할머니 보쌈족발 본점 배달 후기

728x90
반응형

원할머니 보쌈족발 본가


원할머니 보쌈족발 사실 왠만한 상권에는 하나씩 기본으로 있지만
황학동에 있는 원할머니는 조금 특별하단 바로 본가!
본점이기 때문이다 ㅎㅎㅎㅎ
그래서 그런지 매장에 방문해도 모리샤브, 원할머니보쌈
두 개가 한 건물에 같이 있음 주차장도 넓고👍🏻
하지만 이번엔 배달 후기를 써보려고 한당
집에서 먹는 족발이 더 맛있으니깐 ㅋㅋㅋㅋㅋ🐷🐷

원할머니 보쌈 체인점이 가진 브랜드가 여러갠줄 이번에 알게됨 ㅋㅋㅋㅋ👀
박가네 부대찌개 맛있는뎅 같은 브랜드라니 ㅋㅋㅋ

배달가능시간
11:00-22:00

본점의 스페셜함은 하나 더! 음료 1병이 서비스로 제공된당 ㅎㅎㅎ
물론 배달앱으로 주문하면 안줌 ㅋㅋㅋㅋㅋㅋ😷
우린 족발매니아와 보쌈매니아가 한지붕에 사는 집이라
보쌈족발세트를 주문했당🐷

뚜둔~
배달시간은 안내는 90분 받고 보통 70분 정도 걸림 ㅋㅋㅋ😢
근데 편지지가 들어있다

오 직접 쓴 손편지까지 ㅋㅋㅋㅋ👀
일주일에 두 번 시켜먹어서인가?
손편지도 넣어주셨당 히히
3일전에 족발시켜먹음 ㅋㅋㅋㅋㅋㅋ

말그대로 족발 반 보쌈 반~
족발만 시킬 때완 다르게 샐러드를 두 팩 보내주신당

아 요런 얇은 무와 떡도 줌 ㅎㅎㅎ

요건 샐러드~
드레싱이 시큼달달한데 은근 잘어울림 ㅎㅎㅎ
그래서 느끼함을 잡아주는 용도로 먹는당

주인공 족발 ㅋㅋㅋㅋ
바닥엔 뼈가 깔려있당
양이 많은 건 아님 ㅋㅋ
족발은 부드럽당 부드러운게 최고니깐 ㅎㅎ

내 최애 보쌈~
삼겹으로만 시키면 3천원 추가인데
왠만하면 삼겹으로 추가하는게 좋음 ㅎㅎㅎ
살부분은 퍽퍽하당 ㅠㅠ

원할머니 최고 강점!
무김치 ㅎㅎㅎ
단맛이 강하긴 한데 보쌈고기랑 정말 잘어울린당👍🏻👍🏻

원할머니 본가 솔직후기🛎

맛⭐️⭐️⭐️⭐️⭐️
고기는 부드럽고 특히 보쌈김치와 무김치가 정말 맛있당 양이 좀 아쉬웠당ㅠ
서비스⭐️⭐️⭐️⭐️
매장을 방문한게 아니라 모르겠지만 손편지까지 써주시는 서비스~
가격⭐️⭐️
확실히 원할머니는 비쌈 ㅠ 그리고 그에 비해 양은 부족하다. 비싼건 팩트니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