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마트탐방기] 왕십리 CGV 시네샵 / 이마트 맥주코너 / 컴바이 대만 밀크티 / 엔터식스 주차 / 이마트 마스크 판매

728x90
반응형

왕십리 cgv 시네샵 - 이마트 맥주코너 - 컴바이 밀크티 - 왕십리 비트플렉스 주차 - 마스크 구매(이마트 왕십리점)

일주일에 한 번은 꼭 가게되는 이마트 왕십리점
먼저 들린 곳은 해리포터 굿즈를 판매한다는 시네샵
위치는 4층 cgv가 있는 층이다

시네샵

아주 넓고 앉을 자리가 많았던 cgv왕십리
굉장히 번쩍번쩍🌟

시네샵 벌써부터 토이스토리가 눈에 보인다!👀

해리포터 이번에 개봉한 아즈카반의 죄수 티켓을 제시하면
해리포터 굿즈를 10퍼센트 할인해준당
기간은 3월 한달동안!👍🏻

용산역에 위치한 시네샵보단 물건이 없어보이지만
일단 들어간당 ㅋㅋㅋㅋ

해리포터망토 잠옷! ㅋㅋㅋㅋ
스파오에서 파는 거랑 같은 거당 ㅎㅎ

해리포터 구역부터 샅샅이 살펴보장👀

호그와트 여행택부터 용산역에서 구매했던
개구리 초콜릿🐸
에어팟케이스에 걸고 다니는 중인데
퀄리티에 만족쓰👍🏻

호그와트 기차 플랫폼 마그넷과
엽서마크 마그넷 ㅎㅎ
여권케이스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소비대장이 떠올라서
패쓰~😷

노트와 엽서들 ㅎㅎ
스티커는 퀄이 너무 별루 ㅠ

레고 해리포터사면 예매권을 얻을 수 있다!
하긴 해리포터 레고 비싸유💸💸

마블레고도 용산점만큼은 아니지만 은근 있었당
하지만 우리의 빌런 타노스는 없었당

아래 이마트 토이코너에도 많았던 레고 미피는
여기도 힌가득 ㅋㅋㅋㅋ
물량이 넘치는 왕십리

겨울왕국 코너 ㅎㅎㅎ
울라프 가습기 가격은 사악하지만
정말 퀄리티는 대애박!!👍🏻

버즈 케이스도 가격대비 퀄이 좋았당

겨울왕국 매니큐어랑 손톱꾸미는 세트도 한가득
애들이 정말 좋아할듯! ㅋㅋㅋ


마블 코너
가격은 비싸지만 멋있는 공기청정기

몬스터 주식회사와 핑크퐁도 있었당 ㅎㅎ

미니언즈 코너
3단 서랍장 가격 괜찮은 거 같은데...
일단 아이쇼핑만 ㅋㅋㅋ👀

다음은 토이스토리~
알린 눈동자만 보인당 ㅋㅋㅋㅋ

알린도 3단 서랍장이 있었당 ㅋㅋㅋㅋ
눈이 졸귀 ㅎㅎㅎ
고르고 고르다 안약넣기 좋은 케이스 겟겟
가격도 3천오백원으로 매우 착함

토이스토리 피규어부터 포토카드 앨범까지 ㅎㅎ

CGV 주차

CGV 주차 안내
영화티켓으론 1시간만 무료 ㅜㅜ
2시간권을 따로 매표소에서 천원에 구매해야 함
그리고 오후 9시 이후부터는 2천원

이마트 맥주코너

시네샵 구경을 마치고 들어간 이마트 맥주코너🍺

눈에 띄는 행사상품 타이거 맥주
생맥주 5리터 ㅋㅋㅋㅋㅋㅋ
그것보다 잔이 정말 이뻤당

결국 구매 ㅎㅎㅎㅎ
소비대장도 소장중이라는 타이거 맥주잔 ㅋㅋㅋㅋㅋ

하이네켄 맥주잔도 있구 스텔라 맥주잔
호가든 맥주잔도 ㅎㅎㅎ
잘보면 컵은 그냥 얹어주는 가격대여서 원래 쟁여두고
마시는 맥주라면 잔줄 때 사는게 좋긴 하당 ㅎㅎ

컴바이 from 대만

마지막 돼지츄가 들린 카페 컴바이~
대만 밀크티를 판매하는 곳이당
사실 이날 첨 발견 ㅋㅋㅋㅋㅋ

처음이라 메뉴이름도 어렵구 ㅠㅠ
사장님 추천을 받아
컴바이 큐큐밀크티 초이스!

한천 젤리란 신기한 것이 들어간다고 함 ㅋㅋㅋ
담번에 애플망고 요거트로 가야딩

당도와 사이즈 선택!
당도 부담스럽지않은 단맛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70을 추천!
얼음은 노멀로 선택했당
사이즈는 라지~🐷
왼쪽이 라지 오른쪽이 미디움이당 ㅎㅎ

한천젤리가 약간 공차 코코넛을 동그랗게 만든 느낌인데
산뜻하고 맛있당 ㅎㅎ
쩐주는 정말 쫀득하고 상태가 엄청 좋당👍🏻
담에 소비대장 데리구 또와야징~👍🏻

왕십리역 비트플렉스몰(이마트, 엔터식스) 주차

마지막 새로 바뀐 왕십리 역사 (이마트 + cgv + 엔터식스)
주차정산!
예전에 왕십리역사 주차 포스팅을 했는데
이번에 하이파킹이란 친숙한 업체로 변경됐당
10분당 천원.
이젠 미리 정산을 하고 나가야 한당
몇몇 가게들은 가게에서 정산을 해주기도 하니깐
결제할 때 꼭 물어봐야 한당 ㅎㅎ

주차 사전 무인정산기 위치는 각 층마다 2개씩은 만들어 놓았당 ㅎㅎ

이마트 왕십리역점 마스크

아 그리고 마스크 찾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 싶어서
찍어온 이마트 왕십리점 마스크 판매 일정
방법은 2층 매장입구에서 3월 2일 오전 10시부터 판매한당
1인당 3개로 제한 ㅠ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마스크를 꼭 씁시당😷👍🏻
코로나가 빨리 종식되기를 ㅜ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