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마트탐방기] 첵스 초코 마시멜로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첵스초코 마시멜로


 

 

바쁜 현대인들의 든든하고 신속한 아침식사
우리들의 친구 첵스초코~🥴
취향따라 콘푸로스트나 그외 제품을 드시는 분들도 많지만
초코쟁이인 나는 언제나 첵스초코를 택한당
어느날 첵스초코 새로운 맛들이 나와 도전해보기로 마음먹음 ㅋㅋ

 

 

첵스초코 스노우볼과 첵스초코 마시멜로 맛
기본 맛보단 양이 적은 대신 가격이 싸다
마트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는 듯 하다
위 사진은 이마트!
난 첵스초코 마시멜로로 겟겟!

 

 

가지고 오던 중
시선을 끄는 동그라미 아저씨👀

 

 

과연 마시멜로는 얼마나 들어있을까?
구매 전 가장 중요하고도 궁금했던 점👀
근데 뜯었는데...
뭐야 나 첵스초코 기본 맛 샀나?? ㅋㅋㅋㅋ

 

 

직접 부어보았다
별모양 마시멜로 한개 나옴 ㅋㅋㅋㅋㅋㅋㅋ

 

 

그 다음날에도...
뒤집어 흔들어보아도 너무 적다적어 ㅠㅠ
이럴거면 그냥 기본 첵스초코 맛 살걸 ㅠㅠㅠ😷
한 번 사보고 후회한 첵스초코 마시멜로🚫
마시멜로는 우유에 오래 불리지 않는 한
바삭한 과자형태이다
담부턴 그냥 기본 맛 먹는걸로~👋🏻

오곡 첵스초코

마시멜로 첵스초코를 마무리하고
다시 오곡첵스초코로 돌아가려 마트로 고고씽

아무래도 오곡첵스초코가 고소한 맛이 강해서
첵스가 스며든 우유 맛이 훨씬 일품이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