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마트탐방기] 이마트 청계천점 “자주JAJU” 탐방기

728x90
반응형

자주
JAJU


롯데캐슬베네치아에 위치한 이마트 청계천점!
이번에 3달 넘는 공사 끝에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옴👍🏻
일렉트로마트를 장착한 이마트로 돌아왔다
(일레트로마트 탐방기는 따로 포스팅할 예정)
물론 기존 2층짜리였던 매장이 일렉트로마트가 추가되고도 한층으로 줄어든건 조금 아쉽 ㅠ
그로인해 전체적으로 통행로가 혼잡하다 😭

일렉트로마트와 이마트 연결통로 바로 앞에 위치한 자주~

담요/보온


기존에 있던 자주의 두배 사이즈로 커지고 구경할 거리가 많아졌다🌟

오 발열원단이라니 신기방기

슬리퍼부터 담요까지 종류 다양 ㅋㅋ

의류


이번엔 의류코너 ㅋㅋㅋ
자주가 언제부터 이렇게 옷을 다양하게 팔았나 싶지만
이젠 코트까지 판다 ㅋㅋ 그전에는 잠옷정도가 다였는데

아주 넓쥬?ㅋㅋㅋㅋ
코트, 패딩 등등 다양하다 풀셋으로 장착할 수도 있음

자주잠옷~
여름보단 종류가 다양해졌다

한쪽 벽면도 전부 의류 ㅋㅋ
약간 유니클로를 대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 맘에 듦🇰🇷

귀염귀욤 곰돌이 티셔츠 ㅎㅎ

히트텍


양말과 히트텍들 ㅋㅋㅋ
양말 이쁜 거 많은데 가격 실화??🤣

부엌 도구/텀블러


접시와 부엌잡화들 ㅎㅎ

보온병과 물통들

귀여운 아가들 그릇도 다양

시계도 있음 ㅋㅋ

뷰티쪽은 잘모르지만 어쨌든 뷰티코너도 있음 ㅎㅎ

디퓨저/양초


디퓨저와 양초들 ㅎㅎ
확실히 전보다 물품도 많고 다양해짐 ㅎㅎ👍🏻
뭔가 이번 탐방하고 느낀점은 이제 자주는
무지+유니클로+모던하우스 느낌 ㅋㅋㅋㅋㅋ
팔방으로 손을 뻗는 자주 후기를 마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