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마트탐방기] 모던하우스 남양주화도점 방문기

728x90
반응형

모던하우스 남양주화도점


 

남양주에 엄청 큰 모던하우스가 있다길래
우리가족은 일욜 나들이로 남양주화도점을 선택!

주차장은 매우 넓었고 주차비는 따로 받지 않았당

왼쪽부터 올리브영, 유니클로, 슈마커, 모던하우스, 이마트 노브랜드 매장이 이어져있다
거의 쇼핑타운을 이루고 있었던 곳👀

여기서 주인공 모던하우스의 영업시간은
평일 10:30 - 21:00
금토일/공휴일 10:30 - 21:00
충분히 여유있게 구경할 수 있는 시간대

총 2층으로 이루어져있었는데
모던하우스가 그렇듯 섹션별로 나눠져 있당

캐리어

이번 대만여행에서 잘써먹었던 모던하우스 캐리어

휠도 부드럽구 내구성도 좋아서 대만족 ㅎㅎ

행사 때 사서 가격도 만족 ㅋㅋㅋㅋㅋ

여기가 종류는 훨씬 많았당

운동기구

짐볼이랑 매트는 가격도 착하고 품질도 좋음

다른 건 안써봐서 모르지만 가격은 확실히 쌌당

 

홈데코

시계는 딱히 눈에 띄게 이쁜건 없었고

언제나 그렇듯 조명들이 젤 이쁘당 ㅎㅎ

위에 원으로 연결된 색조명들은 전부 건전지로 돌아가는 조명들 

(회색 조명줄 사서 쓰는 중인데 건전지가 엄청 빨리 단다 ㅠㅠ)

이뻐보인 반지함 

사려다 깨달음

아차 난 반지가 한개뿐이지 ;;

액자와 멋드러지는 수납용품들

자세히보면 마감상태가 그렇게 좋진 않았당

옷장수납

옷장수납이라 써져있는데 끌차가 있음 ㅋㅋ

30% 할인물품

물병들과 비누 할인 중 ㅋㅋ

곰돌이 비누는 동현아에서도 봤던 거 같은데 

저렴한 가격에 황토세라믹 탈취제 겟

근데 소비대장에게 선물받은 영국산 러쉬 입욕제 향이

모든 탈취제를 잠식해버림 ㅋㅋㅋㅋㅋㅋ

부엌 / 접시

모던하우스 접시들은 이쁘면서도 가격이 저렴해서 좋다

여긴 종류가 특히 많아서 눈이 호강했당 ㅎㅎㅎ

내 최애시리즈 피에스타

한식엔 안어울리겠지만 넘나 이쁜걸 ㅠㅜ

제일 무난했던 화이트 톤의 접시들 ㅎㅎ

물론 식기류도 다 있음 

딸기랑 꽃이 그려진 엄청 귀여운 물컵 ㅠㅠ

다 구경하려면 족히 접시코너에서만 1시간걸릴 듯 ;;;

아래 유리시리즈는 엄청 가벼워서 깝놀 ㅋㅋ

텀블러 / 물병

물병과 보관용기들이 있는 곳

보온병은 1만원씩 할인중 ㅎㅎ

끝까지 고민하다가 놓고온 원터치 오픈 물병

 

가전용품

필립스가 떠올랐던 가전용품 코너 ㅋㅋ

가습기와 스탠드 조명들

직접 켜보고 할 수 있게 전선을 꽂을 수 있었당

아이디어가 돋보였던 선이 본체에 들어가는 헤어드라이기 ㅎㅎ

다 구동해볼 수 있음 굿굿

팻 용품

모던하우스 팻용품은 화도점에서 첨보는 듯

강아지 옷가지들 1+1행사를 하고 있었당

하지만 난 강아지가 없지 ㅠㅠ

 

누르면 뾱뾱 소리나는 펫장난감들과 유기농 간식

 

식물코너

요새 자주 보이는 안개꽃 조화

몬스테라와 선인장들

사이사이 조화들이 숨어있으니 주의해야 함 ㅋㅋㅋ

쉽게 분간이 안됨 ㅋㅋ

극락조랑 녹보수

가격은 종로화훼시장보다 쪼오금 비싼 정도

사실 흥정하는 거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여기서 사도 괜찮을 듯 하당

산호수, 테이블야자 등등

생화도 1+1 행사중 요건 집앞 모던하우스도 자주하는 행사인듯

화분

매대가 넓다보니 확실히 종류도 다양했던 화분코너

이쁘장한 것들이 많았는데 잘보셔야하는게

구멍이 안뚫린 화분들도 많다는 거 ㅋㅋㅋ

배수가 안되면 뿌리가 썩기 쉽상이니 웬만하면 구멍이 뚫려있는 화분을 사는 것이 좋당

내 아오이난사를 보관할 유리화분도 겟

햇빛을 받으면 오각형으로 오묘한 빛을 볼 수 있다

다만 물을 분사하면 밑으로 샐 수 있음 ㅋㅋ

 

석고방향제와 럭셔리비누

다 포장되어 있어서 향을 맡아보고 살수가 없었다

잡화 (칫솔, 치약 등)

리필용기나 칫솔, 치약 등등 데일리 용품들을 모아뒀당

휴대용 칫솔살균기

칫솔과 리필용기

아 칫솔은 부드러운 모와 뻑뻑한 모가 있는데

뻑뻑한 거 한 번 샀다가 잇몸 엄청아픔 ㅠㅠ 비추

배수구 소화재랑 크리너

혀클리너랑 치실도 있음 ㅎㅎ

2층

2층은 계단, 엘베 둘다 있어서 좋았당 ㅎㅎ

보드게임과 간단한 어린이 장난감들

근데 요샌 워낙 좋은 장난감들이 많아서 요런 장난감들이 인기가 있을지..

어린이 식기

귀여운 아보카도, 토마토가 매달려있는 컵 ㅠㅠ

공룡 식판도 귀욤귀욤

이불

모던하우스 이불은 가격대비 퀄리티가 굉장히 훌륭하다

특히 극세사이불 엄청 부들부들해서 꿀잠자기 안성맞춤 ㅎㅎ

애착베개 퀄은 아주 굿굿

코알라버전을 사용중인데 몰캉몰캉하당

이케아 매트리스 커버에서 모던하우스 커버로 갈아탄지 몇개월 ㅋㅋ

큰 차이는 없지만 그냥 모던하우스가 더 근접성이 좋으니 만족 ㅎㅎ

가구

모던하우스 가구는 화도점에서 처음봤는데

가격도 착하고 이쁜 것들이 많았당 ㅎㅎ

니노 베이직 책상

딱 공부에만 집중하라고 만든 거 같음 ㅋㅋㅋ

관물대 철장 사물함처럼 생긴 수납장 ㅋㅋㅋ

부엌식탁이 되게 고급지게 생겼당

오른쪽 침대는 뭔가 창문뷰가 방에서 바라보는 거 같은 느낌 ㅋㅋㅋ

욕실 / 샤워헤드

후크 항상 미니소 꺼 썼는데

모던하우스로 갈아타야할 듯

엄청 단단해 보인당 ㅎㅎ

샤워헤드 종류가 정말 많았던...

쓰레기통

소비대장도 반해서 사갔다는 모던하우스표 쓰레기통

다만 닫힐 때 소리가 나는 제품을 잘 골라서 사야함 ㅋㅋㅋ

닫힐 때 마다 철소리 나면 귀아프쥬~

모던하우스 패밀리회원

모던하우스 포인트를 적립하려면 패밀리회원에 가입해야한당

포인트 쌓기는 매우 미비하지만 그냥 적립안하면 손해보는 거 같아서 적립중 ㅎㅎㅎ;

커피빈 화도점

모던하우스 바로 앞엔 커피빈도 있었는데

좌석도 엄청 편하고 넓어서 좋았음 ㅎㅎㅎ

올리브영

운영시간 매일 10:30 - 21:00

 

매장은 총 2층으로 구성되어있는데 엄청 크진 않다

그냥 구경만 ㅎㅎㅎ

1층 (좌), 2층 (우)

구경만 할줄 알았는데 평소 쓰는 스크럽이 할인중이길래 바로겟 ㅋㅋㅋㅋ

노브랜드

영업시간 11:00 - 22:00

주변 주민이면 장보러와도 될정도로

없는 것이 없었다

 

펩시콜라가 엄청 싸다싶었는데

역시나 물량 부족 ㅠㅠ

한개 사옴 ㅠ

볶음밥용 채소 괜찮아 보이길래 사옴 ㅋㅋㅋ

근데 감자는 없고 당근만 있음 ㅋㅋㅋㅋㅋ

샹그리아 와인도 판매중

슈마커

가족들 기다리다가 심심풀이로 들어간 슈마커

근데 에어폼 인솔이 직접 만져볼 수 있었는데

엄청 푹신하고 재생력도 좋아서 여행 전에 겟겟

많이 걸어야할 때 매우 요긴하게 쓸 수 있다

가격은 6천원 정도 했었는데 매우 만족하면서 쓰고 있당

(키높이 효과는 없음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