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카페탐방기] 용두동 “카페림”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카페림


 

 

운영시간
평일 09:00-22:00
주말 11:00-22:00

처음 생겼을 때 부터 애정을 갖고 자주 갔던 카페림
사실 초반에 자주 갔던 이유는 마카롱과 사장님 때문!
나이가 좀 있으신 사장님인데 엄청 친절하셨구
마카롱도 근처 유명한 푸*푸* 못지않게 맛이 훌륭해서 애정했당 ㅎㅎ
그러다 작년에 사장님이 아프시고 하면서 휴업에 들어갔던 걸로 아는데
그뒤로 시즌2로 오픈하신 뒤론 운영시간도 길어지고
알바생을 뽑으신 듯 하다
사실 재오픈한 이후론 그 사장님을 본적이 없다 ㅠ
팔고가신 건지 아님 자식분에게 물려주신건지 궁금😢

 

 

가게 앞 거울에 이렇게 그날 판매하는 마카롱 라인업을 써주신당
예전부터 최애하는 메뉴는 로투스인데
이날 다행히 라인업에는 없었지만 한 개 남아있었당👍🏻
마카롱 맛 평가는 차차 하기로 하구 인테리어 부터 구경시작
사실 카페림 인테리어는 연남동 카페 못지 않다
다만 혼자서만 빛날뿐...ㅎㅎ

 

 

실내로 들어가면 조그마한 마당이 나온당 ㅎㅎ
요즘 유행하는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다
후후 용두동에도 이런 곳이 있다니 신기방기👀

 

 

더 들어가면 아궁이가 나올 거 같은 디자인😆
카페림은 요즘 유행하는 레트로 감성을 잘살려 꾸며놓았다👍🏻

 

 

요긴 판매하는 것으로 보이는 잡화들
소품샵처럼 더 가져다 놓으셔도 좋을듯
근처에 소품샵이 전무하므로 ㅋㅋㅋㅋ
(사심채우기😊)

 

 

이문을 열고 들어가면 주문하는 곳이 나온당

 

 

앗 사진 초점이 흔들렸는데 이쪽 문이 잘열린다고 써져있다ㅎㅎ;
사실 첨 오픈했을 때 부터 가장 불편했던 부분이 이문짝인데
정말 뻑뻑하고 안열린다 ㅋㅋㅋㅋ
레트로감성을 위해 살려두시는 거 같은데
갠적으로 이쁜 자동문으로 리뉴얼하면 좋겠다싶음 ㅠ

 

 

홀에는 약 4-5명 자리가 있구
요렇게 안쪽에 길다란 테이블도 있었당
홀은 손님이 계셔서 촬영하지 못했당 ㅠ
의자는 편한 거 불편한 거 골고루 있었당 ㅎㅎ

 

 

카페림 메뉴판~
계산대 옆으로 메뉴를 홍보하는 전단지가 정신없이 붙여있어서 정신없음 ㅋㅋㅋㅋㅋㅋ
카페림은 거의 사이드메뉴를 사러 오기에 이날도 어김없이 음료는 패스
다만 저번에 사먹었던 리얼딸기라떼랑 달고나라떼?였나
달달하고 자극적이지 않게 맛있었당
오픈 초기 음료맛이 조금 아쉬웠는데 퀄이 상당히 올라왔당

 

 

알록달록한 마카롱들~
난 마지막 남은 초코나무숲과 로투스를 초이스~

 

 

수제쿠키와 큐브파운드도 있었당
당근케익 미치광이답게 당근 큐브도 한개 겟겟 🐷

 

 

요건 내가 최애하는 로투스 실착
위엔 로투스 쿠키가 올려져있당 ㅎㅎㅎ

요건 초코나무 숲
초록색이 녹차인 거 같은데 조금 쓴 맛이 난댜😷
그리고 냉장고에 뒀다가도 먹어봤ㄴ데
카페림 마카롱은 냉장한 뒤 먹으면 크림이 뚝뚝 끊겨서 아쉽구 약간 부드럽게 녹아있을 때 드시는 걸 추천!
꼬끄는 초기보단 쫀쫀함이 조금 덜해진 걸 느꼈당
그래도 맛있긴 하당 ㅎㅎ

 

 

대망의 당근큐브파운드~!!
정말 기대이상으로 맛있다
빵안에는 당근과 견과류가 섞여있는데
정말 정성들여 엄마가 만들어준 거 같은 퀄리티라
돈값 한다는? 느낌 ㅋㅋㅋㅋ
크림과 잘 어우러져서 느끼한 맛도 잡아주는 듯
한 개 먹으면 속이 은근 든든함 ㅋㅋㅋㅋㅋ

‘카페림’ 솔직후기
맛⭐️⭐️⭐️⭐️
음료맛도 예전보다 훨씬 좋아졌다👍🏻
마카롱은 단언컨대 마카롱 불모지 동대문구에서 탑3에 들듯
가격⭐️⭐️
체인점이 아니기에 어쩔 수 없긴 하지만 그래도 음료가격이 높은 편 ㅠ
서비스⭐️⭐️⭐️
예전 나이 많으신 사장님은 엄청 친절하셨는데
지금은 막 친절한 응대느낌은 없음 ㅠ 그렇다고 불친절한 건 아님 ㅋㅋㅋ 그냥 예전 사장님이 워낙 친절하셔서 그런듯.;;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