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마트탐방기] 타임스퀘어 주차/“스파오프렌즈” 후기

728x90
반응형

타임스퀘어 주차요금 / 스파오프렌즈


영등포 쇼핑천국의 한축을 담당하는 타임스퀘어~
오늘은 그중에서도 새로생긴 스파오를 구경갔다
그러면 먼저 가장 중요한 타임스퀘어 주차요금안내!

‘타임스퀘어는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합니다’ 란 말답게 무시무시한 가격을 자랑한다
ㅎㄷㄷ한 만큼 왠만하면 지하철타는 걸루 ㅎㅎㅎ

스파오 입장!
콜라보레이션 출시중이란 팜플렛이 눈에 보임 ㅋㅋ
보이는 곳은 기본 스파오이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스파오프렌즈 매장이 따로 존재한다👀

오늘 둘러본 스파오프렌즈~
스파오에서 새로 밀고있는 캐릭터와 콜라보한 옷들이 가득한 매장이다
스파오 매장 안쪽엔 위치하고 있음
참고고 스파오 매장 겁나 큼 ㅋㅋㅋㅋㅋ

먼저 시리즈가 끝난지 5년이 넘어가도 여전히 인기인 해리포터⚡️
기숙사 별 스웨터가 귀엽귀엽
역시 슬리데린과 그리핀도르가 이뻤다

용산 cgv에서 사이즈 다 털렸던 도비 잠옷도 물량이 빵빵하다
역시 영등포 스케일~

요건 해리포터 기숙사 잠옷 ㅋㅋㅋ
론과 해리가 1,2편에서 입고 있던 그것과 동일하다

다음은 토이스토리~
앤디의 방도 구현해 놓았다
알린 원피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ㅋㅋㅋㅋ

트래쉬이이~~~~
귀여운 포키도 빛이나는 손거울로 판매중 ㅋㅋㅋ

귀여운 가방들 ㅋㅋㅋㅋ
핑크색 햄스사려다 소비대장에게 가로막힘🐷👋🏻

부랴부랴 소비대장을 피해 구경온 겨울왕국

올라프 관련 옷들이 굉장히 많았다
후리스도 다 올라프 ㅋㅋㅋㅋ☃️

잠옷이랑 담요도 전부 올라프~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겨울왕국 답게 어린이 사이즈도 아예 따로 코너를 만들어 놓았다 ㅎㅎㅎ
부모님들 끌려오면 지갑 조심👀

짱구시리즈도 한쪽에 마련되어 있다 ㅎㅎ
스파오프렌즈 대표 곰돌이인지 모르겠지만
기분좋게 샤워중👋🏻

한쪽에서는 오픈이벤트도 진행중이였다 ㅎㅎ
인스타팔로우하면 귀여운 우표스티커를 주신다!
소비대장을 위해 받아줬는데 까먹고 내가방에 딸려온 건 비밀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