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토미카] 메르세데스 벤츠 SLS AMG(Mercedes-Benz SLS AMG)

728x90
반응형

​메르세데스 벤츠 SLS AMG
​토미카 정보
——————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토미카는 스탠다드 버전이지만 프리미엄 같은 메르세데스 벤츠 SLS AMG’입니다!
하늘을 향해 열리는 문이 매력적인 토미카이지요 ㅎㅎ
색은 실버이구요 amg라인은 벤츠 차량 중에서도 거의 두배값인 모델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그럴까요? 토미카에서도 다른 스탠다드와는 큰 차이를 보여주는 라인입니다 그러면 사진 보시죠 ㅎㅎ


​어떠신가요? 특별함이 느껴지시나요?? ㅋㅋㅋ 초록색인 라인도 있는데 제가 볼땐 실버가 간지가 좔좔~

좀 더 정면샷-! ㅎㅎㅎ 헤드라이트도 이쁘네요

옆모습입니다 옆 그릴이 멋지네요 사이드 미러도 표현되어 있는 벤츠 SLS AMG입니다 ㅎㅎ

도어를 열어볼까유?? 어머나! 하늘을 향해 문이 열리는 토미카에선 흔치 않은 기믹이군요 ㅎㅎㅎ

후면 샷입니다 ㅎㅎ 후면 헤드라이트도 섬세하게 표현되어 있고 벤츠 로고가 프린팅되어 있네요 ㅎㅎ

우측도 마찬가지로 도어가 열립니다

짠~ 양측 날개를 잔뜩 올린 ㅋㅋㅋ


아쉬우니 정면도 봐줍니다 ㅎㅎ 날개같네요 ㅋㅋㅋ

아름다운 자태를 가진 토미카를 항공샷없이 끝낼 수 없죠!

이번 소개부터는 확대 정밀샷도 첨부합니다 ㅎㅎ빛에 반사되어 더 멋지네요

운전석 훔쳐보기 ㅎㅎㅎ나름 있을 건 다 표현되어있네용

마지막으로 토미카 서스펜션 기믹으로 벤츠 sls amg소개를 마치겠습니다 ㅎㅎ 특별한 녀석인 만큼 사진을 찍으면서 자태에 감탄했네요 ㅎㅎ 문이 위로 열리는 기믹이 독특했던 토미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