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합정 메세나폴리스 주차, “행복은 간장밥” 후기

728x90
반응형

행복은 간장밥

운영시간
매일11:00-21:30
(마지막 주문은 21:00)

사실 소비대장이나 나나 간장밥을 좋아한다
연어장이나 새우장과 비벼먹는 밥은 언제나 꿀맛 ㅠㅠ
합정 메세나폴리스에 갈일이 있었는데
맛있는 거리 구경하다 찾은 “행복은 간장밥”
가게 이름부터 간장밥 홍보중 ㅎㅎㅎ
그럼 들어가봐야쥐 ㅋㅋㅋ

요기가 맛있는 거리
메세나폴리스가 맛집이 많다곤 할 수 없지만
이쪽 거리 음식점들은 가격도 합리적이고 맛도 좋다👍🏻

이쁘장하게 꾸며놓은 푯말 ㅎㅎ

들어오면서 동시에 자리를 찾는 것은
소비대장의 기본 루트!
작은 테이블로 2인석이 메인이다

요건 행복은 간장밥 메뉴판 ㅎㅎㅎ

메뉴고르는 소비대장 ㅋㅋㅋㅋ
연어장과 새우장 사이에서 고민하고 있는 그녀다🍤

이렇게 소스변경이나 메뉴를 추가할 수 있다👍🏻
우린 연새비빔밥과 새우장비빔밥을 시켰고
(고민하던 소비대장은 결국 두마리 토끼를 노리기 위해 연어+새우 비빔밥을 시킴 ㅋㅋ)
새우장비빔에는 연어장 2조각을 추가했당🐷히히

간장 연어, 새우, 낙지는 따로 판매도 하고 있었당

먼저 나온 새우장비빔밥~
메뉴는 나오면 손님이 가져오고 다먹고 가져다 주는 시스템-!
정갈하게 나오는 새우장비빔밥🍤

같이 나온 연새비빔밥~
연어반 새우반 비빔밥이당
고민하시는 분들은 요것도 괜찮은 듯👀
가장 좋았던 점은 짜지 않았던 것!
적당한 간을 유지하는 게 맘에 들었당
그리고 무엇보다 재료가 싱싱해서 깔끔한 뒷맛을 자랑한다👍🏻

메세나폴리스 주차🚘

이날 처음 안 사실이였는데 메세나폴리스는
주차비가 최초 한 시간이 무료이다 ㅋㅋㅋ
그 외에 할인은 가게마다 단계에 약간씩 차이는 있고
최대 무료포함 4시간을 할인한다
(옆 H&M도 마찬가지로 최대 할인이 4시간이였음)
다만, 영화를 본 경우 최대 5시간까지 할인 ㅎㅎ
보통 음식점들은 여유있게 넣어주셔서 좋았당👍🏻
주차비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물건사서 채우는 것 보단 음식점에서 식사하는게 훨씬 유리한 듯👀

행복은 간장밥
⭐️⭐️⭐️⭐️⭐️
간이 딱 좋았던 간장새우와 간장연어. 밥알도 꼬들해서 비벼먹기 안성맞춤
서비스⭐️⭐️⭐️⭐️
따로 서비스를 논할 부분은 없었는데 기본적인 응대는 나쁘지 않았당
가격⭐️⭐️⭐️⭐️⭐️
최고의 강점인 가격. 퀄리티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다 둘이 먹어도 15000원 내외로 나와서 부담이 없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