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카페탐방기] 연남동 “더 앨리” 후기

728x90
반응형

더 앨리

운영시간
11:30-22:30

날씨좋다고 밖에서 마시자는 소비대장을 힘들게 끌고 들어간 더앨리!ㅋㅋㅋ

연남동 메인도로 동교로에 위치하고 있당

좌석이 많진 않았고 의자도 불편해 보였당 ㅠ
2층에도 매장이 있다 9시 이후엔 마감청소로 들어가진 못하는 듯

2층을 못올라갔지만 화장실도 2층가는 계단에 있당

더앨리 메뉴판~

우린 밀크티와 딥 초코 주문!

이름이 어려워서 영수증 캡쳐함 ㅋㅋㅋㅋ
가격은 공차랑 비슷비슷하당

라인프렌드와 연계한 음료도 있었당 ㅎㅎ

더 앨리 굿즈들 ㅎㅎㅎ
재사용 텀블러와 라인 뱃지들

더앨린 우유도 선택이 가능하다
장이 예민하신 분들에게 희소식🌟

자리가 없어서 우린 창가쪽에서 음료를 기다렸다 ㅎㅎ

금방 나온 메뉴~
밀크티 당도는 확실히 기본보단 하나 올려서 4로 먹는게 훨씬 나았다👍🏻
딥초코는 조금 느끼했음 ㅠ

더앨리 총평
사실 고양 스타필드에서 먹어본 더앨리였지만
스타필드점은 워낙 손님이 많았었고, 공차도 스타필드 공차는 다른 곳에 비해 형편없었기 때문에 다시 한번 확인해 보고자 연남동 놀러온김에 들렸다
확실히 스타필드에서 먹었던 맛보단 훌륭했다
펄상태도 좋았지만 개인적으론 ‘엄청 맛있어서 또 와야지~ ‘ 할정도는 아닌 평타느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