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용두역 “여우김밥” 방문기

728x90
반응형

여우애김밥


 

 

여우애김밥

 

 

운영시간
매일 08:00-21:00
휴무 매주 일요일

드디어 상륙했다 긴시간 공사중이라 언제 오픈하나했었는데
공덕역에서 봤던 “여우김밥용두점!
근데 이름이 여우김밥으로도 검색되고 여우애김밥으로도 불리는 듯하다
자세히 보니 간판에 여우와 김밥 사이에 사랑 애 한자가 써져 있음 ㅋㅋㅋㅋ
사실 용두동은 점심 먹을 곳이 홈플러스 푸드코트말곤
마땅치 않았는데
그 니즈를 해결해줄 것으로 기대된당👀

 

 

 

 

시그니처 메뉴도 한 번 살펴주고~
치즈토마토 제육덮밥이라니?!
상상으론 짐작이 안가는 메뉴도 있군
이름은 김밥집인데 떡볶이에 스테이크 덮밥까지
메뉴 폭이 상당히 넓다👍🏻

 

 

 

 

오 이미 자리가 가득찼다;;
그동안 점심먹으러 갈 곳 없던 근처 직장인들이 모두 여기 모임 ㅋㅋㅋㅋ;;
용두동에 젊은이들이 이렇게 많았던가??
아 하긴 제기동과 용두동은 또 다르지
여튼 근처 병원이 많아서 그런가 간호사 분들이 엄청 많았당

 

 

메뉴판

 

 

요건 여우김밥 메뉴판-!
돈가스류도 있음 ㅋㅋㅋㅋ
거의 푸드코트급 ㅋㅋ
이전에 있던 올리브카페도 좋아했었는데
아쉬움은 메뉴판을 보고 한 방에 사라짐 ㅋㅋㅋ

 

 

 

 

카드주문은 요기 키오스크에서 하면 된당 ㅎㅎ
현금은 카운터에서!

 

 

 

 

오 삼성페이도 됨 ㅎㅎㅎ

 

 

 

 

여우김밥의 황금밥?? ㅋㅋㅋㅋ
오 저대로 하는게 사실이라면 정말 굿굿👍🏻👍🏻
난 김밥집이니 여우김밥과 제육김밥을 주문했당
매장에서 기다리는 동안 보니
아직 오픈 초기라 그런지 ㅋㅋㅋ 메뉴 나오는 속도가 좀 느린듯
옆테이블 손님들의 배고픈 아우성이 계속 들림 ㅋㅋㅋ
보통 김밥만 빨리나오고 떡볶이나 볶음밥은 늦게 나오는 듯😢

 

 

 

 

오픈 이벤트라고 콜라도 서비스로 주셨당😆
포장주문만 해당됨 ㅠ

 

 

 

 

기본메뉴인 여우김밥~
생각보다 엄청 맛있고 무엇보다 밥알보단 반찬이 더 많이 들어가 있음!!

 

 

 

 

제육김밥도 보면 쌀보다 제육과 야채들이 더 많음
엄마가 집에서 싸줄때나 가능한 혜자스러운 비율⭐️

 

 

다음날 또 사먹음 ㅋㅋㅋㅋㅋ

 

여우김밥 솔직후기🛎

서비스⭐️⭐️⭐️
직원분들이 엄청 많은데 다들 친절하시고 응대도 좋았당
다만, 음식나오는 속도가 굉장히 느리고 (김밥 2줄 주문에 대략 15분)
주문한 순서와 다르게 나오는 경우가 잦음;
맛⭐️⭐️⭐️⭐️
아직 많은 메뉴를 먹어보진 못해서 별 4개 김밥은 정말 만족스러웠다 요새 김밥집은 김밥을 한입에 넣기 부담스러운데 한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면서 내용물도 밥보다 많고 계속 지금처럼 이어가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가격⭐️⭐️⭐️⭐️⭐️
사실 여우김밥의 가장 큰 강점이 아닌가 싶음
김밥도 저렴하고 부담없이 먹기 좋다 김밥 두 개를 먹어도 7천원이 안넘으니 그야말로 굿굿👍🏻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