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카페탐방기] 홍콩 밀크티 연남동 “히레티” 탐방기

728x90
반응형

히레티
HEERETEA

운영시간
11:30-22:30

새로운 카페에 신난 소비대장 ㅋㅋㅋㅋ
급하게 들어가는 중

매장은 총 2층이다
여긴 화장실이 있는 2층 사진

요기가 주문할 수 있는 1층~
매장은 매우 쾌적하고 넓었당
인자기급 위치선정을 시도하려는 소비대장 ㅋㅋㅋ

의자도 푹신푹신👍🏻

히레티 메뉴판 ㅎㅎ
국내 1호점이라 여기서만 맛볼 수 있단 사실🌟
난 데빌브라운
소비대장은 카페라떼+타피오카 펄을 시켰당
데빌브라운은 기본으로 펄이 들어가서 추가하진
않았당 ㅎㅎ

홍콩 브랜드답게 중국어가 들어간 광고들이 계속 나옴 ㅋㅋㅋ

히레티 맛있게 먹는 법 ㅎㅎ

짜쟌~🌟
양이 굉장히 많아서 놀람 ㅋㅋㅋㅋ
심지어 얼음도 적당했다 👍🏻
요즘 공차가면 얼음이 반이라 속상한데
여긴 리얼 음료가 80퍼센트 가까이는 될듯!👀

데빌브라운은 흑당밀크티인데
위에 흑당을 토치로 가열해 주신당 ㅎㅎ
섞으려고 하니 응고되어있음❄️

섞으면 여느 카페에서 파는 흑당밀크티완 다르게
뽀얀 색깔을 자랑한다🥛
크림이 엄청 부드러워서 마시면 목넘김이 정말 굿굿
사실 난 공차매니아인데 갈아탈 결심🤨
진짜 밀크티만 고집하는 1인인데
여태 먹어본 곳중 제일 맛있었당👍🏻👍🏻
펄도 잘 삶아서 탱글쫀득쫀득😆

카페라떼 또한 매번 아이스라떼만 먹는
소비대장도 맛있다고 인정 ㅋㅋㅋㅋ
사실 내가 맛있다고 호들갑떠니깐
반감이 먼저 든 소비대장이지만
먹어보더니 맛있는 건 인정하지 않을 수 없었다고 한다 ㅋㅋㅋ👍🏻

히레티 총평
국내에 처음 들어온 매장이라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가 알바생들이 매우 친절했고 매장도 청결해서 좋았다
무엇보다 펄 상태가 좋았고 음료 양이 많고 맛도 부담스럽지 않은 맛있는 단맛이라 정말 만족스러운 방문기였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