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벤스쿠키 D타워점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벤스쿠키🍪


광화문 디타워 상가 골목에 위치한 벤스쿠키 디타워점
간혹 치과올 때 마다 하나씩 사가던 벤스쿠키🍪
치과치료 하자마자 단 걸 사가는 ㅋㅋㅋㅋㅋㅋ
소비대장과 내가 최애하는 쿠키전문점이다 👍🏻

 

 

매장은 미니미니하다 ㅎㅎㅎ
약간 초점이 흔들림😢
이날은 몹시 추운날이였는데 ㅠㅠ 소비대장과 저녁먹으러 가다 그냥 지나칠 수 없어 들어갔다 ;;

 

 

외부에서 쿠키 종류가 뭐가 남았는지 확인 가능하다 굿굿
나는 화이트마카다미아를 베스트로 뽑는다🌟

 

 

실내로 입성!
낱개로 사면 하나 당 2900원이라 사실 너무 부담스러운 가격이다 ㅠㅠ
그래도 벤스박스로 사야 개당 2000원 정도에 구매 가능 ㅠ
그래도 비싸 ㅠㅠ💦
우린 소비대장과 반반 나누기로 하고 벤스박스 주문!

 

 

화이트초콜릿&마카다미아 2개
밀크초콜릿&프렐린 1개
피넛버터 2개
밀크초콜릿 1개
화이트초콜릿 1개를 주문했다👀

 

 

매일 매장에서 만든 쿠키를 판매한다고 한다
사실 이날은 쿠키들은 좀 탔던데 확실히 매장에서 만든 거는 맞는 듯 ㅋㅋㅋㅋㅋ

 

소비대장

 

쿠키를 나누기 위해 분주한 소비대장 ㅋㅋㅋㅋㅋㅋ
모자이크로 블로그 첫출연 👋🏻
역시나 먹을 거 앞에선 손이 빠른 소비대장이다🐷

보관방법


 

 

벤스쿠키 유통기한 & 보관방법
실온 보관은 4일이고 냉장 보관은 5일 냉동 보관은 한달!
사실 본연의 맛을 유지하려면 겨울철엔 창가에 놔두고 3일 안에 먹는 걸 추천드린다
그 이상을 넘어가면 밀가루 반죽 맛 ㅋㅋㅋ💦


맛 후기


 

 


화이트초콜릿&마카다미아는 마카다미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린다
다만 겉표면이 까맣게 탄 날이 있는데 그 날은 무조건 패스해야 함!

 

 

화이트 초콜릿과 밀크 초콜릿은 우리가 상상하는 그맛 그대로 ㅎㅎㅎ
화이트 초콜릿은 너무 달아서 부드럽고 부담없이 단 맛을 좋아하신다면 밀크 초콜릿을 추천드린다👍🏻

 

 

호불호가 가장 갈릴 거 같은 피넛버터!🥜
아빠는 맛있다는데 난 땅콩향이 너무 강해서 별로였다 ㅠ

 

 

밀크초콜릿 & 프랄린 요맛은 이번에 처음 도전했는데
정말 만족스러웠다 부드러운 단맛과 고소함이 어우러져서 굿굿🍪
담에 갈땐 밀크초콜릿과 밀크초코&프랄린을 중점으로 사올 생각이다🤨

 

 

종각역 윗편에 새로 지어진 타워에도 새로 입점한듯
디타워점은 광화문역이랑 가까워서 종각역을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센트로폴리스점이 가까우실 듯

 

 

아 그리고 벤스쿠키 운영시간은 월-일요일 10:00-21:00 휴일은 없다!ㅋㅋㅋㅋㅋ
이상 쿠키가 맛있는 하지만 날마다 맛이 좀 다른 벤스쿠키 후기를 마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