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잠실 롯데백화점 “카렌” 후기

728x90
반응형

카렌


오늘 탐방한 맛집은 잠실역 롯데백화점 지하에 위치한 카렌!
카렌은 체인점인데 대만 철판볶음 전문점이다 ㅎㅎ
사실 잠실역 지하몰을 구경하면서 이곳저곳 돌아다니다 철판에 꽂혀서 들어갔당ㅋㅋㅋㅋ

이름이 오픈다이닝펍? 여튼 이안으로 들어가면 토끼정, 카렌 등등 음식점들이 입점해 있다 ㅎㅎ
외국인이 정말 많았던 곳!

이렇게 테이블 앞에서 철판위에 요리를 해주신다👀
철판에서 볶아지는 음식의 향이 바로 코앞으로 전달되다 보니 식욕이 오르지 않고 견딜 수 없었다 ㅋㅋㅋ

테이블이 좀 좁았는데 가방은 의자 아래에 넣을 수 있다
쇼핑하고 들리기엔 조금 불편함이 있을 듯 했다 ㅠ

카렌 메뉴판~
어린이 메뉴도 종류가 세개나 있고 1인, 2인 세트도 있었다 ㅎㅎ
하지만 우린 부채살스테이크 정식과 왕새우 관자 정식을 시켰다
부채살 스테이크는 모자를까봐 미리 고기추가 옵션을 넣었다 후후🐷

그리고 요리사 3분이 계셨는데 모두 대만 분이였다
대만 철판볶음 요리 전문점에서 요리사까지 대만인이다보니 뭔가 현지 음식점에 온 느낌이 들었당😄🇹🇼
주문하면 주문에 맞춰서 요리를 시작한다
눈앞에서 볶아지는 숙주와 배추🥬

10분안에 모든 메뉴가 다 나왔다 ㅎㅎㅎ
와 푸짐하당~
내 최애 맥주 대만 망고맥주도 시킴 ㅎㅎ

오프너도 타이완비어!🍺

왕새우? 관자와 부채살 스테이크!
튀긴 마늘도 깔려있어서 향긋함이 두배!
사실 관자는 메뉴사진과 너무 달라서 실망😢
양이 너무 작았다 ㅠㅠ

개인적으론 배추볶음이 정말 맛있었다 ㅠㅠ
사실 음식점들 가면 사이드 메뉴들이 진짜 마지못해 가짓수 채우려고 만든 느낌이 들때가 많았다
하지만 여긴 사이드 반찬 하나하나가 버릴게 없었다👍🏻👍🏻

소비대장은 어느새 돼지력이 발동해서 숙주를 추가한다 ㅋㅋㅋㅋㅋㅋ
숙주를 추가하자마자 바로 볶아주시는 요리사님 ㅋㅋ👨🏻‍🍳

결국 그녀는 숙주를 클리어했다...🐷🐷🐷x10000
소비대장이 이렇게 잘먹는건 정말 오랜만에 본다 ㅋㅋㅋ
뿌듯뿌듯😄

요건 필요하신 분들이 있을까 싶어서 찍어온 원산지 표시판!ㅎㅎ

총평
양은 아쉽지만 숙주볶음과 배추볶음이 정말 맛있었다
정식메뉴는 철판요리가 가장 잘어울리고 맛있었던 부채살 스테이크 정식을 강추한다!
그리고 숙주나 배추볶음 추가로 드시는 걸 추천!
야채볶음 추가는 3천원 이내라 가격도 저렴하당
카렌 서울에 매장이 별로 없어서 아쉽 ㅠㅠ
철판요리 맛집 카렌 포스팅 끄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