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종각 “모랑” 후기

728x90
반응형

모랑


전하고 꼬막비빔밥이 같이 생각날 때면 떠오르는 모랑!
모랑도 사실 체인점인데 종각점말고는 가본 적이 없다
꼬막비빔밥, 굴전, 육전, 꼬막무침 등 요런 메뉴들을 좋아하는 지라 ㅋㅋㅋ
가격도 연안식당 같은 곳과 비교하면 저렴한 수준!
이번엔 친구들과 단체로 고고씽🐷

 

 

저녁 겸 술을 마시기 위해 이곳으로 도착!
동네친구들과 먹는 식사 한끼는 언제나 즐겁다😊

 

 

내부는 언제나 깔끔
다만! 바닥에 막걸리병이 나뒹구는 건 에러😢
이웃블로거 용찐에게 일부러 쏟았다는 오해까지 받음 ㅠ
원래 쏟아져 있었단 사실 💦💦

 

 

안쪽으로는 단체손님을 받는 룸도 있었음

메뉴판


 

 

여러분들이 뭘 좋아할지 몰라서 준비한 메뉴 ㅋㅋㅋ

 

 

먼저 나온 김치전과 육전!
정말 전은 맛있다 ㅠㅠ
육전은 이집의 대표 메뉴라고 해도 손색이 없음👍🏻

 

 

요건 소고기돌솥비빔밥!
우리가 아는 그 맛에서 크게 벗어나진 않는다 ㅋㅋ

 

 

내가 최애하는 꼬막비빔밥 꼬막도 많이 들어가고
양념의 양도 직접 조절할 수 있어서 아주 좋다👍🏻

 

 

마지막 명란마요덮밥!
약간 짤 수도 있는데 마요네즈로 짠맛을 잡았다
하지만 느끼함 2를 추가했다 ㅋㅋㅋㅋ
좀 느끼느끼함💦

 

 

매장이랑 이어진 문으로 나가면 있는 화장실인데
매우매우 깨끗함👍🏻👍🏻
이상 육전이 정말 맛있는 집 모랑 포스팅을 마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