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토미카] 도요타 크라운 애슬리트(Toyota Crown Athlete )

728x90
반응형

​도요타 크라운 애슬리트
​토미카 정보
——————

안녕하세요 오늘 토미카 도요타 크라운 애슬리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강렬한 핫핑크 색의 토미카로서 닛산 시마 토미카처럼 세단 토미카의 매력을 뿜뿜하는 녀석입니다.
실차는 2012년에 출시되었구요 당시에 파격적인 디자인으로 보수적이라고 평가받던 도요타의 색체를 바꾸어버린 라인이라고 합니다.

사진보시죠 ㅎㅎ

색감이 정말 이쁘지 않나요?
토미카 중에 핫핑크 색은 흔치 않은데 그래서 더 애정이 가는 녀석입니다.

도요타 크라운 로고가 도드라져서 이쁘구여
그릴표현이 토미카 스탠다드 제품중에선 거의 탑급이라고 생각됩니다 ㅎㅎ
안에 의자 시트도 회색이라 핫핑크와 더 잘어울리네요

뒷모습은 도요타의 파란 로고가 앙증맞게 박혀있습니다. 프린팅이 아니라 실제 자동차 엠블럼 로고처럼 튀어나와서 더 이뻐요 ㅎㅎ

옆라인에서도 매끄러움을 자랑합니다 다만 아쉬운건 도어 오픈이 안된다는 점이네요 ㅠㅠ

반대쪽도 마찬가지 ㅠㅠ 그래도 색감 이쁘니 봐준다!

아쉬울까봐 넣어준 토미카 서스펜션 기믹! 이 사진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ㅎㅎ
색감이 워낙 이뻐서 시선을 끄는 제품이구요 진열하는 매력이 두배랄까요?ㅎㅎㅎ 여튼 엠블럼의 디테일함과 그릴 디자인이 매력적인 도요타 크라운 애슬리트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