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미아사거리 현대백화점 “매드포갈릭”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매드포갈릭🧄
(현대미아점)


동생들 코트사기 위해 따라간 현대백화점! ㅋㅋ
사실 마트탐방러 경험치 상 현대백화점은 의류보단 식품관이긴 한데 나름 또 따라갔으니 열심히 쇼핑을 도운다👀

배가 슬슬 출출해진 찰나에 눈에 들어온 9층 식당가
이미 올라옴 ㅋㅋㅋㅋ
우린 매드포갈릭을 가기로 했다 ㅎㅎ

현대미아점 식당가는 이번 19년도 11월에 전면 리모델링을 끝냈다 엄청 다양하진 않음 ㅎㅎ

왕십리 매드포갈릭처럼 여기도 휴대폰으로 대기 번호가 발송된당 ㅎㅎㅎ
대기 시간 대략 40분;;
일요일에 갔었기에 사람 매우 많음😷😷

중앙은 엄청 넓은 홀이 있다 ㅋㅋㅋㅋ
가든라운지에서 대기중 ㅎㅎㅎ
매드포갈릭 대기석은 앉을 자리도 없었기에 ..ㅠ

기나긴 기다림 끝에 매드포갈릭 입성!

 

사람도 많고 알바생도 많고 ㅎㅎㅎ
우린 인원이 많아서 주방과 가까운 쪽에 앉았당

좌석배치도 넓직하니 아주 좋았당 ㅎㅎㅎ
왕십리점은 테이블 간격이 너무 좁아서 좀 부담스러웠는데 ㅠ
그래도 백화점 안에 들어가서 그런지 실내도 쾌적했당

창가쪽 자리 뷰 한 번 찍어봄 ㅋㅋㅋㅋㅋ
대규모 아파트 공사를 진행중 ㅋㅋㅋ
여긴 길음 센터피스 옆에 지어지는 길음 클라시아
두 아파트 모두 2000세대를 넘는다;;;
여기 백화점은 경사날듯 배후세대가 4천 세대라니 ㅋㅋ

매드포갈릭 할인행사 정보
역시 매드포갈릭은 가격이 좀 세다 ㅎㅎ;

우린 내맘대로 박스 쿠폰을 사용했당 ㅎㅎㅎ
최대 45% 할인이라 굿굿
5만5천원이란 가격안에 스테이크, 샐러드, 피자or파스타or라이스, 에이드 2잔을 고를 수 있다👍🏻👍🏻

인원이 7명이라 많이 시킴 ㅎㅎㅎ
그래도 7명이서 16만원대면 매드포갈릭에선 상당히 적게 나온듯👀👍🏻

먼저 등장한 샐러드~
마늘에 미친 음식점 답게 어디든 마늘 후레이크가 가득하다 ㅋㅋㅋ
요건 그냥 평범한 샐러드 맛이였당🥬

다음 주자는 에이드~
오렌지 에이드와 레몬에이드 ㅎㅎㅎ
오렌지에이드를 추천한다🍊

이어 나온 갈릭스노잉피자🧄
치즈가 눈내린 것 처럼❄️

직접 오셔서 뿌려주시는 거였다 ㅋㅋㅋㅋㅋㅋ
한가득 뿌려주심 ㅎㅎ

내가 최애하는 메뉴 브뤼셀 채끝 스테이크~
저번에도 그렇고 제일 맛있는 듯 하당 ㅋㅋㅋ🐷

요건 크림 리조또~
부드럽고 목넘김이 좋았당 ㅎㅎ
마늘 향이 과하지 않아서 느끼하진 않았음

요렇게 스테이크위에 후레이크를 올려서 먹으면
꿀꿀 맛🐷🐷👍🏻👍🏻

마지막으로 디져트~
겉은 로띠처럼 반죽으로 덮혀있구 안은 부드러운 바나나 아이스크림🍌
테두리에 있는 바나나튀김이 존맛탱 ㅋㅋㅋ
다른 후식보단 요게 젤 맛있는 듯👍🏻👍🏻
내 맘대로 박스 쿠폰 덕택에 다양하게 즐겼던 매드포 갈릭🧄이였당 ㅎㅎ
매드포갈릭
맛: 체인점이긴 하지만 다른 체인점과 맛차이가 느껴지지 않는 일정한 맛을 냄
응대&친절: 개인적으로 아쉬웠던 부분 알바생이 많았는데도 반응이 늦고 응대가 불친절 ㅠ 친절도는 확실히 왕십리점이 더 나았음;
이상 맛과 친절도로 살펴본 매드포갈릭 현대미아점 포스팅 끄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