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고양 스타필드 “직화한상” 후기

728x90
반응형

직화한상


항상 갈때마다 뭘 먹지 고민하게되는 스타필드~
오늘은 소비대장이 선택한 직화한상으로 고고씽

 

 

들어갈때부터 시선강탈하시는 요리사분들의 불쇼🔥

 

 

이미 자리잡고 기다리는 소비대장 ㅋㅋㅋㅋㅋㅋ
그녀의 위치선정은 인자기급이다

 

 

직화한상 메뉴판
모든 메뉴는 한상이다 7종류가 있음!

 

 

우린 돼지불백한상 (순한맛)과 닭갈비한상을 주문!

 

 

천장에 매달린 식물들 구경하며 메뉴를 기다린다
배고픔에 포효하는 소비대장 ㅋㅋㅋㅋ

 

 

뚜둔 ㅋㅋㅋㅋ 등장한 메뉴
국은 미역국이다 리필가능!
나름 반찬구성이 알차다 다만 잡채..

 

 

사진에서 느껴질진 모르지만 매우 차가움 ㅋㅋㅋ
그래서 면들이 다닥 붙어있음

 

 

직화돼지불백한상 매우매우 맛있음👍🏻
고기의 불맛이 아주 좋다 ㅎㅎㅎ

 

 

다음은 닭갈비 ㅎㅎㅎ
정말정말 맛있음 다만 좀 맵다 ㅠ🔥
그리고 전체적인 평을 하자면 맛은 매우 좋다 다만 반찬을 미리 셋팅해놓은채로 방치하다보니 반찬이 차갑다
그리고 메인 메뉴 양이 좀 적으니 참고하자~!
이상 스타필드에서 착한가격 착한 맛을 자랑하는 직화한상 후기를 마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