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종각 매주 “한스크래프트”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한스크래프트


청계천을 바로 앞에 두고 위치한 한스크래프트~
종각에서 맥주마실 때 종종 가던 곳을 드디어 포스팅한다
여름엔 야외에도 테이블을 깔아두는데 겨울이라 그런지 실내에만 자리가 있다
사실상 일층엔 자리가 없고 2층에만 좌석이 있음

한스크래프트 메뉴판
우린 인원이 5명이라 망고에일2잔, 한스에일, 한스페일에일 그리고 운전해야하는 친구를 위한 하리토스를 주문했다
안주는 페퍼로니 피자로 선택!

망고에일 두잔~
망고향이 생각보다 향긋해서 목넘김이 매우 좋다
단점은 가격!
가격이 좀 비싸다 맛은 아주 훌륭👍🏻

한스에일과 한스페일에일
확실히 향이 아주 진하다~
좀 더 진한 맥주맛을 좋아한다면 요 두개를 추천!

주문한 페퍼로니 피자도 셋팅~
여긴 맥주집이지만 피자가 정말 맛있다 ㅠㅠ
순식간에 사라짐 ㅋㅋㅋㅋㅋ

하리토스도 아주 맛있다고 하는 친구1 ㅋㅋㅋㅋㅋ
결국 한병 더 시켜먹음 ㅋㅋㅋㅋㅋ
근데 첫병은 종이빨대주시더니 두번째부턴 플라스틱빨대💦💦
솔직 후기
2층이 그리 넓지 않아서 사실 5명 초과하는 인원이 들어가긴 불편하다;;
실내에 흡연실이 있어서 흡연하시는 분들은 좋지만
환풍이 안되므로 주변 자리는 냄새가 이어짐;
또한 겨울철에 가장 불편했던 화장실은 1층으로 나간 뒤 외부로 나가서 건물 안쪽으로 들어가야함;;
그리고.. 알바생 한분이 매우 불친절하다 ㅠㅡㅠ 단발하신분은 친절했는데... 쩝
여러모로 아쉬운 점이 느껴지는 한스크래프트 후기를 마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