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숯불닭갈비 무한리필 ‘사계진미’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사계진미


성신여대입구역 주변에 맛집을 서핑하던 중
닭갈비 귀신 소비대장과 내 눈에 띈 무한리필집 “사계진미”
무한리필이면 고기 품질이 조금 저급일 거란 생각이 다는 건 어쩔 수 없다 ㅠ
그래도 닭갈비 귀신들이니 가보긴 가보아야지 ㅋㅋㅋ

역에서 약 2-3분 거리라 찾아가기도 편했당 ㅎㅎ

오픈시간은 낮 12시 마감은 밤 12시
인당 14500원에 즐기는 무한리필!!🐷🐷🐷

테이블 깔끔하구~
청소를 엄청 열심히하는게 느껴졌다 굿굿

닭갈비는 소금구이, 양념, 간장 3종류이고
후식으론 닭튀김도 있당
양념도 다양하구 채소도 많았당👍🏻👍🏻

사계진미 메뉴판~
맛있게 먹는 법은 소금구이를 먼저 굽기 ㅋㅋㅋ

음료도 무한리필이라 눈치안보고 먹을 수 있었당

소비대장은 신나서 채소를 담는다 ㅋㅋㅋㅋ
언제나 식단에서 채소를 빠뜨리지 않는 균형잡인 식습관의 소비대장🤪

그녀는 갖가지 채소들을 보기좋게 담아온다🥦🥬

극명하게 갈리는 둘의 스타일 ㅋㅋㅋ
난 소금구이파 소비대장은 간장구이

매끈한 불판에 소금구이 먼저 촤아악
고기집에 오면 소비대장은 구운마늘을 포기하지
않는다😆

뼈부분은 안쪽이 익는데까지 오래걸리므로 천천히 사이드에서 구워줘야 한다👍🏻

비비큐 양념과 소금구이가 아주 절묘하게 어우러졌다 ㅎㅎ
고기 질도 좋았고 양념맛도 좋으니 젓가락에겐 휴식이 없었다🐷

개인적으로 양념보단 소금구이가 맛있당 히히
그날만큼은 돼지력을 발동한 소비대장🐷
근래 식사중 가장 초사이언모드였다👀
아 식사시간은 2시간으로 정해져있다-!

우린 배터지게 먹구 바로 옆 짱오락실에서 마리오 카트를 즐기며 소화를 시켰다 ㅎㅎㅎ
역시 상권은 따닥따닥 연결되어 있는게 최고인듯👍🏻
이상 친절하고 품질 좋은 성신여대역 닭갈비 무한리필집 “사계진미”였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