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품샵탐방기

[소품샵탐방기] 연남동 미로길 “셀러리타운” 방문기

728x90
반응형

셀러리타운
SellerLee Town


소비대장과 데이트를 하면 골목길 데이트가 확실히 재밌다는 걸 느낀다 ㅎㅎ
그런데 찾아보지 않고 우연히 발견한 골목길들은 특히 재미가 두배👍🏻
그런곳이 바로 미로길이다 ㅎㅎㅎ
연남동에 위치한 연희로1길과 그 주변길을 미로길이라고 부르는데 지도에 나오는 정식명칭은 아닌 듯;;

대략 요 핑크색 부분이 미로길이당 ㅎㅎ
소품샵도 많고 카페도 많당 ㅎㅎㅎ

밥먹고 골목투어를 했는데 미로길엔 사람들도 상당히 많았다
오 은근 핫플인듯🤨
요 왼쪽에 보이는 가게가 카페겸 소품샵 셀러리타운!

사장님 성이 이씨인듯한 가게명 셀러리~
운영시간은 오후 1시부터 9시까지 운영한다
월요일은 휴무~

창문으로 슬쩍 살펴보니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 샵!

실내엔 전부 캐릭터 소품들로 가득가득

신기한 건 점포가 작은데도 화장실이 있다는 점🚻

문방구에 딱지 붙어있듯이 뱃지들이 붙어있다 ㅋㅋㅋ

토이스토리 피규어들도 한 코너에 한 가득 ㅎㅎ
포키~~ 토이스토리4 주인공 포키인형이 많았당

스누피 소품도 엄청 많았는데 마그넛 졸귀 ㅎㅎㅎ
파우치나 다이어리, 케이블 홀더 등등
작아도 물품은 엄청 다양함 ㅋㅋ

미니미니한 스누피 스티커는 딱 한개 남음

마스킹테이프는 요쪽에 몰려있다
한 개는 3처넌 4개에 마넌
가격은 나쁘지 않은 듯 ㅎㅎ

이쪽은 키링이 한가득 ㅎㅎㅎ
스누피 키링은 동대문 종합시장에서도 봤었는뎅 ㅎㅎ
여기서보니 반갑 👋🏻😄

미녀와 야수에 나오는 귀여운 주전자 컵 모자 ㅎㅎ
쿠키런 인형도 바닥에 있당ㅋㅋㅋㅋ
전체적으로 캐릭터 관련 소품이 많아서 캐릭터 좋아하는 분들에겐 천국일듯
단가는 약간 높은편!
정말 맘에드는 아이템 한 두개 사기 좋은 곳이라 생각된다

안쪽엔 카페 손님들이 사용할 수 있는 테이블
근데 아무도 없었음 ㅋㅋ
아무래도 소품샴 구경하러 오는 손님들이 들락날락하다보니
안에서 커피마시기엔 조금 민망?하지 않을까 싶음

그리고 자기 살 거 없다고 시간 많이 안주는 소비대장은
결국 나가버렸다..ㅋㅋㅋㅋㅋㅋㅋ🤪
(피파 능력치로 치면 돌파력 95급 소비대장)
이상 구경할 거 가득한 미로길 안에 있는 카페겸 소품샵
셀러리타운 포스팅 끄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