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품샵탐방기

[소품샵탐방기] 제주기념품가게 “올레파머스” 방문기

728x90
반응형

올레파머스


오늘 포스팅할 소품샵은 구좌에 위치한 올레파머스-!
함덕에 체인점도 가지고 있는 걸 보아하니
장사가 제법되는 곳일 거란 추측이든다 ㅋㅋ
그렇다면 자연스럽게 좋은 소품도 많을 거란 추측이🤨

위치는 당근케익이 유명한 구좌상회와 가깝다
도보로 6분 거리밖에 안돼서 걸어가볼만하다 👍🏻👍🏻

외관이 낡은 거 같으면서도 블랙과 화이트 창이 시크해보인다

올레파머스 제주기념품가게는 11시에 오픈하고 오후 6시에 끝난당
휴일은 없다👀
이미 급하게 탐방들어가는 소비대장 발목 포착🤪
절대 포토타임을 기다려주지 않는다 ㅋㅋㅋㅋ
이제 네이밍을 행동대장으로 바꿔야 하남😢

내부도 작지 않은 편이라
두섹션으로 나눠진다
안쪽은 비누가 많고 홀에는 여러가지 잡다한 소품이 가득했당

먼저 넓은 홀부터 구경시작!
빠뜨리면 아쉬운 마그넷이 문앞에서 반겨줌 ㅎㅎ
이정표마그넷 종류가 좀 더 다양했당
기억마그넷도 첨본 거 같은데 이쁨🌟

제주도 유명지물이나 특산물이 그려진 제주화투 ㅋㅋㅋ

수제팔찌도 있구~
동백꽃 머리끈이 이쁘당 ㅎㅎㅎ🌺
동백꽃이 제주 4.3사건에서 희생된 분들을 기리는 꽃이라 더 의미가 깊다
제주도 소품샵을 다니면 동백꽃과 관련된 소품을 많이 볼 수 있당👍🏻

요건 뱃지인데 한라봉과 돌하르방 뱃지가 졸귀였음 ㅋㅋㅋ
결국 소비대장은 각 한개씩 구매하고 코트에 달고다녔다 ㅋㅋㅋㅋ🍊
서울와서도 달고다니는건 안비밀😆

마스킹테이프도 종류가 빽빽했당 ㅎㅎ
종류가 워낙 많아 눈알 빠질뻔👀

요긴 엽서존 다른 소품샵들도 엽서 이쁜 게 많지만
제주 소품샵은 엽서가 특히 이쁜 게 많당
맘같아선 다 사오고싶지만 ㅠ 동행한 사람이 소비대장이라😢

요건 석고방향제들인데 향기가 제법 강하다
모양 이쁜 것도 많고 결국 소비대장을 탈압박하고
한개 집는데 성공!👍🏻
이렇게 차에어컨에 꼽는 버젼도 있고 마그넷 버전도 있었당

가격도 착해서 굿굿👍🏻
한라봉 들고 있는 하르방과 동백꽃 들고있는 하르방 ㅋㅋ

이쪽은 세워두는 석고방향제
파파선물로 한 개 구매했는데 손으로 만지면 검은색이 묻어나온다 ㅋㅋㅋㅋ
그냥 장식만 해야함!
돈터치🤨

요긴 수제 캔들
눈내린 제주를 표현한 눈꽃 제주가 진짜 이뻤당
개인적으로 미세먼지 나온다는 얘기들은 이후로 양초를 켜지 않는데
디자인이 너무 예뻤당 ㅠㅠ
환기를 자주 하는 집이라면 양초선물하기 좋을듯🌟

수제로 만든 한라봉 코스터
아까워서 컵위에 올려둬야 할듯한 비쥬얼 ㅋㅋ🍊
손수건들도 있었는데 별로 제주특색은 없었당

안쪽 비누코너 ㅎㅎ
팰롱팰롱빛나는에서 파는 비누들과는 디자인이 또 달랐당

그중에서 가장 좋아보였던 지소울 천연비누
돌담비누가 특히 이쁨 ㅎㅎ
감귤비누는 샘플 귤이 못생겨서 고민했는데
안까지 세심하게 살펴보는 소비대장👀
안에 판매 제품은 전부 모양도 고르고 괜찮았다👍🏻
결국 소비대장의 간택을 받은 귤비누🍊
(역시 다시 한번 그녀의 꼼꼼함에 놀람 ㅋㅋㅋㅋ)

이쪽은 디퓨저와 인형들
엄청 눈에 띄는 제품은 없었다

귀여운 머리핀 하고 있는 돌하르방 정도?ㅋㅋㅋ
구좌상회에 방문하시는 분이라면 들려보실 것을 추천 드린다
구좌상회부터 돌담골목을 따라서 올레파머스 뿐만 아니라
다른 소품샵들도 많기에 구경하러 올만한 골목이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