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품샵탐방기

[소품샵탐방기] 제주도 ‘모이소’ 방문기

728x90
반응형

모이소🍊


제주도에서 아주 유명하다는 모이소~
다이소랑 이름이 비슷비슷 ㅎㅎㅎㅎ
모이라는데 또 소품샵중독자가 안갈 수 없다 ㅋㅋ
주차도 가게 바로 앞에 할 수 있도록 주인 아저씨 분이 밖에서 대기하고 계셨다👍🏻👍🏻

밖에서 부터 들어가고 싶게 반짝반짝거린다🌟

제주감성 다 모이소
무려 2층짜리의 소품샵이당

들어서면 1층은 식품과 술이 촤르르
요건 마트나 시장에서 살 거기 때문에 살짝쿵 구경만 하구~

우도 땅콩 막걸리와 제주감귤 막걸리
요런건 맛이 궁금하긴 하구만🍊

옆쪽 계단으로 올라가면 소품2층!!

2층은 본격적인 소품탐방이다
모이소를 방문했을 땐 몰랐는데
물품 종류는 제주도에서 방문한 소품샵 중 1위라고 자부할 수 있다
(마지막날 갔어야 해😆😢)

이쁜 방향제와 신기한 모양의 양초들👀
나무랑 같이 있는 돌하르방 양초들은 아기자기하고 이뻤당
다만 양초는 키우지 않으므로 눈에만 담고~

양쪽으론 엽서들
제주감성 엽서로만 한벽면을 채운다 ㄷ ㄷ
지금보니 독창적인 디자인이 많았다 ㅋㅋㅋㅋ

마스킹테이프 한무더기 ㅎㅎㅎ
마스킹테이프 귀신 소비대장은 벌써 5개나!?👀

소비대장이 고민속에서 떠나지 못했던 코너
수제 한라봉 귀도리 ㅋㅋㅋㅋ
졸귀 ㅠㅠ
하지만 제주도에서만 하고 다닐 수 있을 거 같아서 패쓰 ㅠㅠ🍊👋🏻

에어팟 케이스부터 뱃지, 파우치, 마그넷 등등
주황주황하다🍊🍊

귀여운 에어팟 케이스와 둥실공작소 마그넷 ㅎㅎ

해녀스티커는 너무 귀여워서 겟겟
스노우볼도 굉장히 이뻤당 ㅎㅎㅎ 모으기 시작하면
여행다닐 때마다 모을까봐 참는 중💦
선글라스 낀 돌하르방 책갈피도 안살 수가 없음 ㅋㅋㅋ
다만 예의를 중시하는 소비대장은 건방져보인다고 안샀다 ㅋㅋ(돌하르방 할아버지야...😊💦)

아름 다운 모양의 수제비누와 입욕제도 판매중이였다
나는 엄마선물로 귤모양 비누를 겟!🍊

직접 뜬 컵홀더와 컵받침, 수세미
다 한라봉 캐릭터 모양이당 ㅋㅋㅋㅋ
하지만 수제라 가격압박이 ㄷ ㄷ
결국 소비대장의 제재로 눈으로만 구경했다💦

기둥 뒤쪽으로도 이렇게 마그넷과 컵, 도자기, 드림캐쳐가 있었당

대만에서 파는 바닥에 금붕어 박혀있는 잔처럼
요긴 한라봉이나 동백꽃, 해녀가 있다 졸귀 ㅋㅋㅋ

먼저 마그넷 수집가답게 마그넷부터 살펴야쥥 ㅋㅋ
종류가 정말 많다
쭈도 소품샵 대부분 마그넷은 겹치는게 많은데
몇몇이 특정 가게에서만 구할 수 있는 레어이므로
신중히 골라야 한다🌟
제주도 이정표 마그넷 겟겟

키링과 석고방향제들
절구모양 방향제 지금보니 탐나네;;

걸어놓는 제품들 한가득
드림캐쳐는 전부 수제답게 가격도 높은 편이다👀
중요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을 듯!

계산대 옆에는 공방 고객체험실도 있음!
여유있게 오시는 분들이라면 체험해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듯하다🍊😆

온라인으로도 주문이 가능하다!
인스타 팔로우하면 감성듬뿍 연필도 받을 수 있당 ㅎㅎ

귀여운 유채?유자?나무와 돌하르방 석고방향제와
갖가지 스티커와 마그넷을 가득담은 무거운 봉투와
한결 가벼워진 지갑을 들고 나왔당 ㅎㅎ
무조건 들리길 추천드린다🌟

728x90
반응형